뉴욕 AG는 암호화 시장 폭락으로 ‘속지거나 영향을 받은’ 내부 고발자를

뉴욕주 검사 총장인 레티샤 제임스는 내부 고발자로 불만을 제기한다는 극단적인 시장 변동 속에서 암호화폐 회사에서 불법 행위를 목격했을 가능성이 있는 투자자에게 문을 열었다.

월요일 통지에서 제임스는 거래소 또는 대출 플랫폼에서 계정에서 잠겨 있거나 자금에 액세스할 수 없거나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속임수’ 뉴욕에 본사를 둔 암호 사용자에게 사법부 장관에게 연락을 부탁했습니다. 내부 고발자로서 당국에 불만을 제기하는 개인은 익명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뉴욕 주 총괄 웹사이트에는 Tor 브라우저를 통해 관련 문서 및 정보를 제출하는 옵션이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있습니다.

“투자자는 cryptocurrency로 큰 이익을 얻기로 약속되었지만 대신 고생하고 벌어들인 돈을 잃었습니다.” 제임스는 말했다. “나는 암호 플랫폼에 속았다고 믿는 뉴요커에게 내 사무실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AG는 Terra의 충돌로 인해 자금이 영향을 받을 수 있는 투자자와 인출이 일시중지되었거나 Celsius, Voyager, Anchor, Stablegains와 같은 스테이킹 또는 수익 창출 플랫폼에서 계정이 동결됨 투자자들에게 특별히 부탁했습니다. 뉴욕 AG 투자자 보호국은 받은 불만을 처리합니다.

관련 : Facebook 내부 고발자는 메타버스가 ‘모든 해’를 반복한다고 경고

cryptocurrency 기업 간의 집행에 관해서는 뉴욕 주 사법장관의 사무실이 미국 주 및 연방 당국에서 최전선에 서있는 것 같습니다. 2021년 10월, AG는 증권 및 상품을 판매 및 제공함으로써 주 내에서 불법으로 운영되었다고 주장하는 두 개의 가상 화폐 렌딩 플랫폼을 단속했습니다. 제임스의 사무실은 또한 주요 토큰 가격이 하락하는 6월에 가상 화폐 사용자에게 투자자가 ‘수천억 달러’를 잃는 시장 위험에 대해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