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클라우드 인프라 기업인 W3BCloud가 12억 5000만 달러의 SPAC를 통해 주식 공개

월요일에 Web3 및 블록체인 섹터를 위한 글로벌 데이터센터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인 W3BCloud는 특별인수목적회사(SPAC) Social Leverage AcquisitionCorpI에 의한 인수를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Social Leverage Acquisition Corp I은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으며 3억 4500만 달러의 신뢰를 갖고 있으며 AMD, ConsenSys, SK Inc. 등에서 5000만 달러의 신규 투자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 결합된 거래는 W3BCloud를 12억 5000만 달러로 평가합니다.

작년 모두 미국에 있는 W3BCloud의 7개 데이터 센터는 4,000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고, 그 85%는 재생 가능 에너지로 운영되었습니다. ConsenSys의 설립자이자 이더리움의 공동 창립자인 Joseph Lubin은 현재 W3BCloud의 이사입니다. 이 회사는 Web3 붐을 예상하여 스토리지, 스테이킹 및 컴퓨팅 인프라를 구축하도록 조정되었으며, 2021년에 비해 2023년 수익이 685% 증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관련: 분산형 스토리지 제공업체는 Web3 이코노미를 강화하고 있지만 채용은 아직 진행 중입니다.

W3BCloud는 분산 금융, 대체 불가능한 토큰, 메타버스 프로젝트 및 핵심 클라이언트로 블록체인 공간에 진출하려는 기술 기업을 대상으로 합니다. Ethereum, Solana, Alchemy, Filecoin, Lido Finance 등의 암호화 프로젝트는 모두 데이터 센터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역사적으로, 회사의 분산 컴퓨팅과 대역폭 세그먼트는 수익의 대부분을 만들어 왔습니다. 개발과 관련하여 W3BCloud의 CEO인 Sami Issa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 거래를 통해 Web3 개발자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Web3 경제의 예상되는 큰 성장에 맞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