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강기파는 약세 시장 모임이 ‘건재’라고 경고하면서 23,000달러를 옹호

Bitcoin(BTC)은 주요 이동 평균에 초점을 맞춘 8월 1일 월스트리트 오픈 지원으로 23,000달러를 테스트했습니다.

BTC/USD 1시간 촛대 차트(비트 스탬프).출처: 트레이딩 뷰

200주 이동 평균이 큰 관심을 끌

Cointelegraph Markets Pro와 TradingView의 데이터는 좁은 거래 범위 내에서 강세와 약점이 컨트롤을 요구하고 싸웠기 때문에 BTC/USD에 이어졌습니다.

Bitcoin은 전날 6 월 중순 이후 최고의 주간 종가에 영감을 얻었으며 월별 촛대는 작년 69,000 달러의 사상 최고치보다 큰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러나 애널리스트와 트레이더 사이에서 중요한 것은, 뒤에 몇 번 촛불로 높은 값을 유지할 수 있는 시장의 능력이었습니다.

200주 이동 평균선(MA)과 실현 가격과 같은 중요한 추세선을 되찾았음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은 해당 수준을 다시 테스트하지 않고 주당 촛불 전체를 생산하기 시작할 때까지 숲에서 벗어나지 않습니다.

“베어 마켓 랠리는 여전히 건강한”온 체인 분석 리소스 MaterialIndicators 설명한 당일에.

“다른 이름을 지정하려면 주요 MA에 유효한 브레이크아웃을 확인해야 합니다. 완전한 촛불이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아래의 심은 무효가 됩니다.”

BTC/USD 1 개월 촛대 차트 (Bitstamp) 및 50 개월 이동 평균 라인.출처: 트레이딩 뷰

그러므로 22,880달러와 21,965달러는 강세에 필수적인 라인으로 점점 가격에 가까워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료 상인인 분석가인 Rekt Capital은 Bitcoin이 단기적으로 지원으로 200주 MA를 재시험하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러나 가격의 강도에 대해 댓글을 달면 이해했습니다 200주 MA 회수는 2020년 3월 COVID-19 충돌 이후 “장기적인 하강 추세” 이후 첫 번째 발생이었습니다.

“비트코인은 24,000달러 수준을 넘어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 주 촛불은 궁극적으로 200주 이동 평균을 능가하고 기술적 감정을 크게 개선할 가능성 가 있습니다.”라고 Blockchain Q&A 플랫폼의 공동 창립자인 ZainHaider는 대답합니다. 요약 추가 해설에서.

온체인 활동은 “정채가 부족하다”

당일 미국 주식시장은 평평했고 비트코인과 알토코인은 가격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거시압력을 거의 받지 않았다.

관련: 2021년 10월 이후 최고의 월간 이익 – 이번 주 비트코인에서 알아야 할 다섯 가지 사항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황은 다소 불확실하게 남아 있었고, 온체인 분석회사 Glassnode의 연구자들은 수개월의 하강 추세 이후에도 약한 분위기를 반영하는 시장 덕분에 경고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모두가 이번 주 극단적으로 팔리지 못한 상황에서 벗어나 7월 FOMC 회의 이후 리스크 온 감정에 자극돼 가격이 회복됐다”고 그들은 Glassnode 주간 뉴스레터 최신 판으로 마무리했다. 주간 체인.

“그러나 표면적으로는 체인에 대한 거래 수요는 굉장히 둔해졌고, 이 모임은 관찰 가능한 수요 활동에서 설득력 있는 추종을 아직 보지 못했다.”

글래스 노드는 체인의 데이터가 아직 “전체 이미지의 일부에 불과하다”고 말하고 있으며, 마찬가지로 변화의 징후가 방금 시작된 징후가 참을 수 있는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덧붙였다. 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오로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