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은 디지털 결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현금을 브레이크

월요일에 이스라엘 당국은 국내 불법 행위에 대항하고 디지털 결제를 촉진하는 수단으로 현금 결제에 추가 제한을 두었습니다.

2019년 1월부터 이스라엘 기업과 소비자는 현금 사용 절감법에 따라 현금 지급에 대한 제한을 받았습니다. 이는 국가의 시민과 기업을 디지털 결제로 전환시켜 당국이 탈세, 암시장에서의 활동, 돈세탁을 보다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8월 1일부터 현금 지급 제한이 6,000 이스라엘 셰켈(NIS)로 엄격해졌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거래에서 USD 1,760, 개인 거래에서 NIS 15,000 ($ 4,400 USD)에 해당합니다.

향후 개인 주택에 대한 현금으로 NIS 200,000 셰켈(58,660달러) 이상의 비축을 금지하는 추가 제한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스라엘 세무 당국(ITA)을 대신해 법 집행을 담당하고 있다고 보도된 타머 브라차는 최근 현금 사용을 제한하면 범죄 활동의 어려움이 늘어날 것이라고 미디어 라인에 말했다.

“주된 목적은 범죄 조직이 현금에 의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현금의 유동성을 낮추는 것입니다.”

한편, 현금 거래에 부과된 새로운 한계는 국가의 미래 암호 채택의 좋은 징후로 간주됩니다.

7월 30일, 크립토의 독감인 라크 데이비스는 트위터에서 100만 명의 팔로워를 향해 이스라엘이 그러한 한계를 도입한 최초의 나라도 ​​마지막이 아니라고 말했다. Bitcoin을 언급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한편, 전략적 투자자인 린 올덴, 린 올덴 투자 전략의 창립자 말했다 이 추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마도 다른 나라에도 계속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CBDC 및 암호화 규정

이 국가는 또한 2017 년 말에 처음으로 CBDC를 고려한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 (CDBC)를 고려한 지역의 여러 국가 중 하나입니다.

5 월 이스라엘 은행은 “디지털 셰켈”계획에 대한 공청회에 대한 답변을 밝혔습니다. 이는 CBDC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결제 시장, 금융 및 통화의 안정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강력한 지원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법적 및 기술적 문제.

6 월 이스라엘 은행은 사용자의 개인 정보 보호 및 지불에 스마트 계약 사용을 조사하는 실험실 실험을 실시했으며 CBDC를 사용한 최초의 기술 실험을 수행했습니다.

국가는 또한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과정에 있습니다. 5월에 열리는 올해 연례 이스라엘 암호회의에서 오즈파이낸스 조나단 셰크는 이스라엘 금융 당국이 디지털 자산을 위한 포괄적이고 포괄적인 규제 체제를 준비하고 있음을 밝혔다. 했습니다.

그는 정확한 날짜를 밝히지 않았지만, 이스라엘 정부가 책임있는 방식으로 행해지면, 그들의 주에서 암호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열심이었기 때문에, 셰크는 가까운 장래에 올 것이라고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