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달러의 BitGet BTC-USDT 보호 펀드는 투자자 중심의 추세를 시사합니다.

장기간의 약한 시세에서 투자자의 신뢰를 되찾는 궁극적인 목표를 세우고 가상화폐 파생 거래소 Bitget은 사용자 자산을 보호하기 위해 2억 달러의 펀드를 출시했습니다. Bitget은 보호 펀드를 통해 투자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투자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취하는 Binance와 같은 암호화 회사 목록에 가입했습니다.

Bitget Protection Fund는 6,000비트 코인(BTC)과 8,000만 테더(USDT)로 구성되며, 쓰기 시점에 2억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현재 가상화폐의 겨울이 감속할 조짐을 거의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Bitget은 향후 3년간 펀드의 가치를 확보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Bitget은 제 3 자의 보험 계약에 의존하지 않고 전체 보호 기금을 자금으로 충당하기로 선택했지만 Binance는 거래 수수료의 10 %를 할당하여 사용자 보호 보험 기금 인 Secure Asset Fund for Users(SAFU)를 설정했습니다. 2018년에 시작된 SAFU는 2022년 초까지 10억 달러의 평가액에 도달했습니다. 새로 설립된 펀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Bitget의 감독 이사인 Gracy Che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보호 기금은 투자자들의 우려를 완화하고 잠재적인 사용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심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호 기금에서 스테이블 코인과 BTC의 조합을 사용하는 뒤에있는 비트 겟의 이유는 암호화 시장에서 예기치 않은 큰 변동에 대항하는 것입니다. 투자자를 더욱 보호하기 위해 Bitget은 엄격한 Know Your Customer(KYC) 및 Anti-Money Laundering(AML) 정책을 구현하여 악의적인 인물에 의한 서비스 사용을 금지했습니다.

관련 : Voyager는 모든 고객이 제안된 복구 계획 하에서 가상 화폐를 받을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파산 신청 직후, 가상 화폐 렌딩 회사의 보이저 디지털은 제안된 회복 계획 하에서 모든 고객에게 환불을 할 수 없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법원의 승인을 받아 Voyager의 제안 된 회복 계획은 Voyager 토큰, 암호화폐, “새로 재구성 된 회사의 일반 주식”및 Three Arrows Capital (3AC)와의 절차에서 자금 조합 에 약 13 억 달러 상당의 사용자의 자금을 환불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계획은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과의 협상, 결국 투표가 이루어집니다. […] 우리는 고객 자산을 보호하고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구조조정 계획을 모았습니다. 대출 회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