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있는 cryptocurrency 시장의 해설 프로그램인 Coin Bureau의 가명 호스트는 cryptocurrencies 시장이 약한 시세의 ‘피크 항복’ 지점에 아직 도달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최근 유튜브 업데이트에서 코인버어의 호스트인 ‘Guy’는 시청자들에게 암호화 시장이 또 다른 대규모 가격 폭락의 위기에 처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호스트에 따르면, 2022년 2분기 암호화의 “대규모 퍼지”는 현재 회복기에 들어가 있다. 그러나 가이는 이전 시장 폭락으로 이어지는 거시적 요인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으며, 투자자들이 이것이 사실임을 깨닫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말합니다.
The Daily Hodl이 7월 28일에 보고한 것처럼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최근 가상화폐 폭락을 야기한 모든 매크로 요인이 해결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시장이 깨닫는 것은 시간 문제이며, 이로 인해 가상화폐가 새로운 저가에 도달할 수 있다.
가이 씨는 가상화폐 시장이 아직 ‘항복의 피크’를 경험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Shark Tank의 Kevin O’Leary와 같은 많은 인기있는 기관 투자가들이 시장이 아직 “완전한 공황”에 도달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고 지적했다.
코인 뷰로의 주인은 또한 곰 시장이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못했음을 보여주는 거래량과 같은 거래 지표를 지적했습니다.
그는 계속했고,
cryptocurrency의 가격은 타격을 받고 있지만 비교하면 하루의 DeFi 사용자 수는 비교적 안정적이며 거래량은 거의 늘지 않고 BTC 가격이 폭락해도 비트 코인 해시율 계속 상승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지난 반년 동안 본 것이 정말 가장 큰 고통이었다면, 이러한 모든 지표가 훨씬 낮아진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가이는 현재 회복 랠리는 짧고 이더리움이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9월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측했다. 그는 또 다른 암호화 시장 폭락의 혼란 요인으로 올해 후반에 에너지 비용 상승을 꼽았다.
이미지 크레딧
Pixabay의 madartzgraphics의 추천 이미지
소스 링크
게시물 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