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는 고위험 자산의 광고를 단속하지만 암호화폐는 단속하지 않습니다.

영국 금융 행위 감독기구 (FCA)는 위험이 높은 투자를하는 기업에게보다 명확하고 눈에 띄는 위험 경고를 요구합니다. 친구 소개 보너스와 같은 특정 투자 인센티브는 완전히 금지됩니다.

8월 1일에 발행된 메모에서 FCA는 ‘위험한 제품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는 오해를 초래하는 광고에 대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한’보다 강력한 규칙을 최종 결정했습니다. 고위험 상품에 투자하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려는 규제 당국의 시도는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투자에 새겨진 위험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우려에 근거합니다.

그러나 암호화 자산 프로모션은 새로운 가이드라인에서 면제됩니다. FCA는 정부가 그러한 자산이 규제 당국의 권한에 있음을 확인한 후에 만 ​​암호화 촉진에 대한 최종 규칙을 수립 할 계획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릴리스는 암호화를 높은 위험 자산으로 인증하기 때문에 향후 규칙은 발표에서 그린 것과 일치 할 수 있습니다. FCA에 따르면:

“암호는 여전히 높은 위험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암호 자산에 투자하기로 선택한 경우 사람들은 모든 돈을 잃을 준비를해야합니다.”

이 성명에 이어 지난해 FCA는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금융 프로모션에 개입했습니다. 2022년 7월 말까지 1년 동안 4226개의 광고를 수정하거나 철회했습니다.

관련 : 영국 금융 감시 기관의 임원은 암호 규제에 관한 국제 협력의 중요성을 시사합니다.

FCA는 2022년 10월 10일까지 제공되는 새로운 규칙에 대한 피드백을 모집하며 내년 초 최종 초안을 확인할 것을 약속합니다.

7월 20일 금융 서비스 및 시장 법안이 영국 의회에 제출되었습니다. 스테이블코인을 규제하고 2009년 은행법과 2013년 금융서비스(은행개혁)법을 확장하여 ‘디지털결제자산'(DSA)을 다루며 재무부에 DSA 규제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