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ffany & Co는 CryptoPunk NFT를 50,000달러의 맞춤 펜던트로 전환

럭셔리 쥬얼리 브랜드인 Tiffany & Co는 CryptoPunk의 비대체 토큰(NFT) 소지자를 위해 250개의 다이아몬드와 보석이 박힌 펜던트 판매를 발표했습니다.

수제 CryptoPunk 펜던트는 7 월 31 일 Twitter에서 보석 브랜드에 의해 발표되었습니다. 가격은 30 ETH이며, 쓰기 시점에 각각 50,600달러에 해당합니다.

NFTiff FAQ 페이지에 따르면 NFTiff 토큰 판매는 8월 5일 오전 9시(CST)에 시작될 예정이며 NFTiff 토큰은 웹 사이트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CryptoPunk는 사용자 정의 펜던트를 민트할 수 있는 최대 3개의 NFTiff 토큰으로 제한됩니다. 펜던트의 맞춤 디자인에 사용할 수 있는 87개의 다른 속성과 159개의 색상이 있으며, 펜던트 자체는 18캐럿 로즈 골드 또는 옐로우 골드(NFT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함)로 구성됩니다.

모든 한정판 펜던트가 매진되면 티파니는 ETH로 7,500(현재 1270만 달러)을 벌게 됩니다.

이 캠페인은 4월에 CryptoPunk #3167을 소유한 Tiffany & Co의 부사장 Alexandre Arnault에 의해 처음으로 추진되었습니다.에서 트윗, 아르노는 그의 새로운 로즈 골드와 에나멜 CryptoPunk를 발표했다. 이것은 새로운 사파이어와 모잠비크 색 안경과 옐로우 다이아몬드의 라운드 귀걸이로 변형되었습니다.

커뮤니티 반응

Twitter의 암호화 커뮤니티는 고급 보석 브랜드의 새로운 NFT 제품에 매우 흥분하는 것 같습니다.

SmartBlocks Agency의 CMO인 트위터 사용자인 markfidelman은 NFT 프로젝트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세련된 활성화’라고 부르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Web3에 발을 디디고자 하는 더 많은 Web2 회사는 이 $NFTiff 제품의 품질에서 배우고 메모를 받아야 합니다.”

보석 회사가 처음 NFT에 진입한 것은 3월이었습니다. 오카피 현대 아티스트 톰삭스의 NFT가 380,000달러. 티파니는 이후 로켓 스타일의 NFT를 트위터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했습니다.

만우절(4월 1일)에는 티파니도 제작했습니다. ‘티프 코인’, 각 코인에 회사 로고가 개별적으로 각인된 400개의 18캐럿 골드 코인의 한정 릴리스.

관련: 구찌는 매장에서 cryptocurrency 지불을 받아들이는 최신 럭셔리 브랜드

구찌, 발렌시아가, FARFETCH 등 많은 고급 브랜드가 암호화폐를 지불로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4월 루이비통(LVMH), 까르띠에, 프라다는 힘을 합쳐 NFT를 이용하는 컨소시엄 블록체인인 Aura를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하이 엔드 구매자는 상품을 인증하고 제품과 자료를 추적하며 위조품과 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