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금융 규제 당국이 로빈 후드의 가상 통화 부문에 3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

뉴욕 금융 서비스국(NYDFS)은 반 돈세탁, 사이버 보안 및 소비자 보호법과 관련된 위반 혐의로 Robinhood의 암호화폐 부문에 3,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화요일 발표에서 NYDFS의 아드리안 해리스 감독은 로빈 후드 크립트가 “은행 비밀 유지법 / 반 돈세탁 의무 분야에서 심각한 실패”라고 뉴욕 규제를 위반했다고하는 사이버 보안 실패 반대로 주에 3,000만 달러의 벌금을 지불한다고 말했습니다. 해리스 씨에 따르면 로빈 후드의 가상 화폐 부문은 회사의 컴플라이언스와 개선 노력을 평가하기 위해 별도의 컨설턴트를 고용해야합니다.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로빈 후드 크립트는 컴플라이언스 문화를 개발하고 유지하기위한 적절한 자원과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고 해리스는 말했다. “뉴욕주에서 허가된 모든 가상 화폐 기업은 기존 금융 서비스 기업과 동일한 안티머니 세탁, 소비자 보호, 사이버 보안 규정을 따릅니다.”

NYDFS의 동의 명령에 의하면, 동국은 2019년 1월부터 9월에 걸쳐 Robinhood Crypto의 검사를 실시해, “복수의 영역에 걸쳐 RHC의 컴플라이언스 기능에 중대한 결함이 발견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NYDFS는 집행 조사를 시작했으며 Robinhood의 가상 화폐 부문이 은행 비밀 보존법 (BSA) 및 안티 돈세탁 (AML) 규제 측면을 위반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위반 중 일부는 Robinhood Crypto가 적절한 규모의 트랜잭션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이션하지 않았거나 “위험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있는 충분한 리소스를 제출하지 못했다”는 주장을 포함합니다. 했다. 또한 금융 규제 당국은 로빈 후드가 감독 계약의 일환으로 “고객 불만을 받기 위해 전화 번호를 웹 사이트에 유지”하는 데 실패했다고 주장했다.

관련 : 로빈후드는 수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1분기에 암호화 사업에서 큰 진전을 이뤘

202 년 6 월 미국 금융 업계 규제 당국은 수천 명의 사용자에게 “광범위하고 심각한 손해”를 주었고, 빠르면 2016 년 9 월에 시작된 “체계적인 감독 실패”를 나타냈다. , 로빈 후드에 약 7,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 HOOD는 9달러로 거래되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약 0.3% 하락했습니다.

코인 텔레그래프는 로빈 후드에 연락을 했지만 기사 공개 시점에 응답이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