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네트워크 활동의 감소는 약한 시세의 장기화를 제안한다: Glassnode

글래스노드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의 일부 온체인 지표는 여전히 약세의 범위에 있기 때문에 최근 가격 회복이 계속되기 위해서는 수요 증가와 네트워크 경유 수수료가 필요할 것이다 .

지난 1 주간의 평범한 시장 성장 평가는 8 월 1 일의 최신 The Week On Chain 보고서에서 블록 체인 분석 회사 Glassnode에서 얻었습니다.

그 가운데 애널리스트는 지난 1주간 BTC 가격의 15% 급상승에 대한 투자자들의 흥분을 완화시키는 이유로 거래 수요의 가로 성장, 활성 비트코인 ​​주소가 “분명히 정의된 하강 채널 CoinGecko에 따르면 BTC는 현재 지난 24시간 동안 2% 하락하여 23,000달러 미만으로 22,899달러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보고서는 온체인 활동의 감소와 투기 투자자로부터 장기 보유자로의 로테이션을 포함한 약한 시장의 특징을 강조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비트 코인 네트워크가 여전히 이러한 각 특성을 보여주는 것을 제안합니다.

Glassnode는 네트워크 활동의 감소가 장기 보유자 (LTH)보다 투기 적 상인이나 네트워크 기술에 높은 수준의 확신을 가진 투자자의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수요의 부족으로 해석 할 수 있다고 썼습니다. 있습니다. 보고서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대규모 항복 행사 중 일부 활동이 급상승한 것을 제외하고는 현재의 네트워크 활동은 아직 새로운 수요 유입이 거의 없음을 시사한다.”

BTC의 20,000달러 수준에서 상당한 수준의 수요가 확립된 것으로 보이며 하한을 만든 지난주와는 달리 추가 가격 상승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추가 수요는 관찰할 수 없다. , 활성 주소의 꾸준한 감소를 “약세 시장의 수요 프로필의 하락”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이것은 실질적으로 작년 12 월부터 계속되고 있습니다.

분석은 현재 네트워크 수요 패턴과 2018년에서 2019년 사이에 확립된 것 사이에 유사점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전 사이클과 마찬가지로 2021년 4월 BTC 가격의 과거 최고치 이후 네트워크 수요가 고갈되었습니다. 가격이 새로운 ATH로 회복되었기 때문에 다음 11 월까지 수요가 크게 회복되었습니다.

그러나 작년 11월 이후 수요는 감소하는 경향이 있었고, 5월의 대규모 매각 시 크게 감소했습니다.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여전히 HODLer가 지배적이며 아직 주목할만한 새로운 수요 회복이 없다.”

Glassnode는 열망하는 비트코인 ​​애호가 이외의 수요가 부족하기 때문에 네트워크 요금이 ‘약세 시장 영역’에 몰렸다고 덧붙였다. 지난 1주일 동안의 일일 수수료는 불과 13.4 BTC에 불과했습니다. 대조적으로, 지난해 4월에 가격이 ATH에 도달했을 때 하루에 네트워크 요금이 200 BTC를 초과했습니다.

관련 : 비트코인의 강기파는 약세 시장 모임이 ‘건재’라고 경고하면서 23,000달러를 옹호

Glassnode는 수수료 비율이 주목할만한 정도로 상승한다고 가정하면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의미하며 Bitcoin 네트워크 활동의 추가 ‘건설 구조 변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수수료의 현저한 상승은 아직 보이지 않지만, 이 지표에 주목하는 것은 회복의 징후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