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미끄러운 상황에서 성립 된 거래이며, 양 당사자가 원하는 방식입니다.
석유 대기업 사우디 알람코는 월요일 150년의 역사를 가진 모터 오일, 변속기 유체, 냉각수 및 기타 정교한 자동차 제품 공급업체인 Valvoline의 윤활유 사업을 26억 달러로 받을 수 없는 가격으로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그리스는 단어
사우디 알람코에는 “크게 될 것인가, 집으로 돌아갈 것인가”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원유 생산국이며, 하루에 1,050만 배럴, 즉 세계 공급량의 10% 이상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원유가격이 급등하기 시작한 5월에 애플을 다음 점으로 밀어 올린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기업입니다. 텍사스 주 포트 아서에있는이 회사의 정유소는 주 기준에 따라 미국에서 가장 크다. 모든 것이 큰 신조.
사우디 아라비아가 주로 소유하는 석유 회사인 사우디 아람코도 소위 하류 사업, 즉 정제 및 유통과 같은 공급망을 따르는 사업에 중점을 두기 시작했다. 따라서 지난해 17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Valvoline의 윤활제 부문을 맡는 것은 회사의 핵심 비즈니스 계획과 일치합니다.
- Valvoline의 윤활유, 냉각수 및 기타 자동차 제품의 제품 라인을 통해 알람코는 석유 정제에서 유래한 제품인 석유화학 제품에 대한 기존 베팅을 두 배로 늘립니다. 2년 전에는 690억 달러의 석유화학 제조사인 사우디 베이직 인더스트리즈 주식의 70%를 구매했으며, 1월에는 폴란드 정유사 PKN 오렌 주식의 30%를 취득했습니다.
- 켄터키의 Valvoline은 작년 12월부터 오프로드를 시도했던 부문 구매자를 획득하고 Valvoline의 이름으로 작년 12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소매자동차 유지보수 부문을 계속 운영합니다. Valvoline이 매각에서 기대하는 22 억 5000 만 달러의 순 현금 수입은 부채 감소, 주주 배당 증가 및 수리 사업 투자에 충당됩니다. Valvoline은 미국에서 약 1,700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프랜차이즈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 아람코의 소유자에 관해서는, OPEC 플러스의 생산자가 수요일에 석유 생산을 늘릴지 어떨지를 결정하기 위해, 이번 주는 모든 눈이 사우디 아라비아에 향하게 될 것이다. 이는 지난달 주목을 받은 외교 방문 중에 조 바이덴 미 대통령이 요구한 것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왕국의 왕관에 주먹을 부딪쳤다. 왕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