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더 공급은 3개월 감소 후 증가하기 시작

세계 최대의 스테이블 코인인 테더(USDT)는 약 3개월간의 감축 후 순환 공급을 확대하고 있으며, 이는 암호화 시장이 천천히 회복되고 있는 징후일 수 있습니다.

CoinMarketCap에 의하면 약 3개월 만의 조폐는 7월 29일에, 또 3회 실시되었고, 최신의 조폐는 8월 2일에 행해졌습니다. 그러나 USDT의 주입은 소규모였으며 Tether의 시가 총액은 0.7%, 즉 5억 달러 미만으로 상승했습니다.

USDT 시가총액 7D – Coinmarketcap.com

Tether 투명성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663억 USD가 유통되고 있다. 이로 인해 스테이블 코인의 총 시장 점유율은 약 43%가 됩니다.

테더 공급은 5월 초에 830억 USDT를 넘어 과거 최고에 도달했습니다. Terra 에코시스템의 붕괴, 결과적인 암호화 전염 및 대규모 상환으로 인해 회사는 순환 공급을 줄일 수밖에 없으며, 7월 하순에는 21% 감소하여 최소 658억이 되었습니다. .

이를 통해 경쟁사 인 Circle은 Stablecoin USDC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할 수있었습니다. USDC는 현재 시가총액 545억 달러로 36%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Cointelegraph가 지난 달에 보고한 것처럼 이더리움의 USDC 볼륨은 2위의 스테이블 코인이 계속 따라잡기 때문에 실제로 일정 기간 테더의 볼륨을 반전시켰습니다.

주말 동안 Binance의 CEO Changpeng Zhao는 댓글 달기 시장에 다시 진입할 준비가 된 스테이블 코인의 양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상위 10개 중 3개는 스테이블 코인입니다. 즉, 많은 “법정 통화”가 방관자이며 곧 돌아올 준비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사람들이 암호를 벗어나고 싶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테이블 코인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

스테이블코인은 현재 가상화폐의 시가총액 전체의 13.6%를 차지하고 있으며, 사상 최고 수준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관련 : Circle의 USDC는 2022년에 Tether USDT를 뽑아 스테이블 코인의 톱으로 뛰어납니다.

글로벌 인플레이션의 급증으로 인한 생활비 위기는 가상화폐에 대한 투자와 개인 상인의 투기에 브레이크를 가할 수 있다. 그러나 아르헨티나 등 극단적인 인플레이션 수준에 있는 나라에 사는 사람들은 자국 통화에 대한 헤지로 미국 달러에 페그된 스테이블 코인을 보유해 왔습니다.

테더는 스테이블 코인을 보유한 이점을 인정하고 USDT는 “아르헨티나 사람들이 진정으로 글로벌 시장에 접근 할 수있게하고 지역 암시장에서 해방한다”고 말했다. “정부가 몰수 할 수없는 방식으로 테더를 보유한 힘을 준다”고 덧붙였다. , 지역 은행 계좌와 다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