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chain.com, 케이맨 제도의 모회사에 이어 등록

가장 오래된 Bitcoin (BTC) 인프라 기업 중 하나 인 Blockchain.com은 케이맨 제도에 등록을 보장함으로써 규제 및 컴플라이언스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지갑 및 암호화폐 교환 플랫폼인 Blockchain.com은 케이맨 제도 통화청(CIMA)으로부터 등록을 받은 후 케이맨 제도에서의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7월 6일에 발행된 등록을 통해 Blockchain.com은 CIMA 규제의 틀에서 기관 투자자를 위한 캐스트 디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래소를 운영하며, 매장에서 cryptocurrency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는 공식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Blockchain.com의 최고 비즈니스 책임자인 Lane Kasselman은 지역사회와 규제 당국이 “견고한 블록체인 비즈니스 에코시스템”을 키웠기 때문에 케이맨 제도는 회사의 비즈니스에 중요한 관할 구역이라고 지적 했습니다.

카셀만은 화요일 코인 텔레그래프에 대해 케이맨 제도는 Blockchain.com의 모회사인 Blockchain Group Holdings의 본거지라고 말했다.

“케이먼 제도는 우리에게 중요한 관할 구역입니다. 우리의 모회사는 거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글로벌 금융 서비스의 허브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이번 등록은 미국을 포함한 플랫폼이 존재하는 모든 법역에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및 규제에 대한 Blockchain.com의 보다 광범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또한 Blockchain.com 수익의 약 50%를 차지하는 기관 투자자를 추가로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는 Blockchain.com은 현재 미국 대부분의 주에서 송금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규제 당국의 승인을 계속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와 같은 국가와 두바이와 같은 도시에서 등록을 목표로합니다.

“우리가 전 세계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주요 시장에서 규제 당국의 승인을 추구하고 컴플라이언스에 대한 헌신을 제시하고 사려 깊은 모니터링을 위해 규제 당국과 협력하며 최종 목표를 향해 천천히 그리고 구축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가상 통화의 영구적 규제의 틀입니다.

이 뉴스는 cryptocurrency 기업이 글로벌 규제에 대한 노력을 점차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일어나고 있으며, 많은 업계 기업들이 매일 전세계에 새로운 등록과 승인을 받고 있습니다.

관련 : 싱가포르의 금융 감시 기관이 스테이블 코인의 규제에 대해 일반적으로 상담

적극적인 컴플라이언스 노력은 비트코인이 지금까지 약 9개월 동안 68,000달러를 넘는 과거 최고치를 훨씬 밑돌고 있기 때문에 가상화폐 약세 시장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에 따르면 비트코인과 보다 광범위한 암호화폐 산업은 자산의 변동을 억제하기 위해 더 많은 규제가 필요합니다.

Blockchain.com의 CBO는 또한 규제가 업계 성공의 중요한 요소라고 확신합니다. 그는 스타트업 에코시스템에서 ‘영원한 업계’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규제를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타협하는 방법을 배우고 정책 입안자의 노력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네.

“가상 통화의 영구 규제 체제를 실현하는 유일한 방법은 업계 리더와 규제 당국이 협력하여 소비자 보호와 투자자의 신뢰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2022년 3월, Blockchain.com은 벤처 캐피탈 회사인 Lightspeed Ventures와 투자 관리 회사인 Ventures 및 Baillie Gifford & Co의 자금 조달 라운드에서 수백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이 자금 조달을 통해 이 회사의 평가액은 52억 달러에서 140억 달러로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