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5933
스위스의 루가노시는 최초의 루가노 플랜 B 회의를 개최하고, 비트코인, 테더, 및 LVGA 스테이블 코인(“루가”로 발음해, 스위스 프랑의 약 1/100의 가치가 있다)을 법정 통화 하는 도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역사적인 결정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Tether 및 기타 확립 된 암호화 회사는이 지역의 블록 체인 기반 신흥 기업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기부하고 중소 기업 이러한 지불을 수락하기위한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부금은 분산된 비트코인의 세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현지 대학 및 연구 기관의 보조금 및 장학금에도 사용됩니다. 대학에 다니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다른 코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루가노 주민들은 수업료, 코스, 세금 등을 비트코인, 테더, LVGA로 지불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일용품이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ugano는 Bitcoin을 법정 통화로 전환 한 후 관광, GDP 및 녹색 에너지 사용의 관점에서 엘살바도르의 성공을 보았지만 모두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어 Tether의 CTO인 Paolo Ardoino는 Lugano가 100%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연구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Tether는 광업 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루가노는 이미 유럽의 녹색 에너지 리더이자 도시 채굴 사업에 100% 녹색 에너지를 통합할 계획입니다. 이 모든 것은 일반적인 인프라를 개선하고 더 많은 녹색 에너지를 생산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도시에 재투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트코인, 테더 및 LVGA를 사실상 법정 통화로 만드는 또 다른 큰 인센티브는 시민이 즐길 수 있는 거래당 수수료가 낮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LVGA를 사용하면 0%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Ardoino는 최소한의 거래 수수료와 비트코인 매력의 조합이 더 많은 기업가와 기업을 루가노에 끌어들이고 급속한 발전을 뒷받침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