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주식 애플 (AAPL 3.82%) 수요일에 올라 4.1%가 추가되었습니다. 거래일 말에 주가는 여전히 3.8% 상승했다.
광범위한 시장 지수가 상승하여 iPhone 제조업체의 상승에 기여한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러나 애플이 디지털 광고 분야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는 소식도 보도되고 있으며, 이는 주가에 추가 상승을 초래할 수 있다.
그래서 무엇
소비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려는 노력의 결과로, 애플은 디지털 광고의 다른 기업들의 혼란을 증가시키고 있다고 널리 믿어졌습니다. 하지만 애드테크 분야에서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는 것 이상이 아닙니다.
특히, 애플은 회사의 광고 사업에서 수요 측 플랫폼 (DSP)을 실행하는 수석 매니저를 채택하려고한다고 DIGIDAY의 보고서를 전달합니다. 채용 정보는 Apple이 자체 DSP를 설계할 계획임을 시사합니다.
보고서에 의하면, 합격한 신청자는, 「가능한 프라이버시를 배려한 세련된 디맨드 사이드 플랫폼의 설계를 추진하는」 책임을 집니다. 또한 Apple은 모바일용 DSP를 구축한 경험과 ‘측정 및 속성을 사용하여 모바일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경험을 가진 후보자를 찾고 있습니다.
Apple은 최소 8년의 기술 경험과 제품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억 잠재고객을 위한 광고 관련 제품’을 시작한 입증된 후보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그래서
Apple의 인접 지역으로의 진입은 가볍게 해서는 안됩니다. 왜냐하면 Apple에는 교두보를 확립하기 위한 리소스가 있어 필요한 전문 지식을 처음부터 구축해 온 오랜 역사가 있기 때문입니다. Apple이이 단계가 회사의 디지털 풋 프린트 내에서만 광고를 게재하기위한 것인지 아니면 자체 생태계를 넘어 확장하도록 설계되었는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스트리밍 비디오 플랫폼인 Apple TV+의 광고 지원 버전이 곧 출시될 것이라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넷플릭스 저비용으로 광고를 지원하는 레이어를 채택하는 마지막 홀드 아웃 중 하나가되었으며 Apple을 유일한 주요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로 유지하지 않았습니다.
Apple의 서비스 세그먼트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으며, 3분기(6월 25일 종료)의 수익은 200억 달러에 달합니다. 이 회사는 현재 8억 6000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 움직임은 잠재력의 세계를 열고 Apple의 주가를 다음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Danny Vena는 Apple과 Netflix에서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는 애플과 넷플릭스에 투자하고 권장합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는 다음 옵션을 권장합니다. Apple의 2023년 3월 120달러의 긴 통화와 Apple의 2023년 3월의 130달러 단축 통화.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에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