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은 사려깊은 사람을 처벌하지만, 비트코인은 미래의 희망을 준다 : 조던 피터슨

저축 능력은 자기 규제와 미래 계획에 필수적인 도구이지만, 인플레이션이 통제 불능이되면 만족을 늦추기 위해 노력한 사람은 그 선택에 대해 처벌받을 것입니다. 한편, 임상 심리학자의 조던 피터슨 박사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은 그 반대입니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돈이란?피터슨은 비트코인 ​​기업가인 로버트 블리드 러브에 합류하여 돈에 대해 이야기하고 즉각적인 만족을 포기하는 사람들에 대한 법정 통화 인플레이션의 영향과 비트코인이 미래에 어떻게 희망을 주는지를 토론합니다. 했다.

피터슨 씨에 따르면 하이퍼 인플레이션은 참을성있게 일을 하고 미래를 위해 저축하는 사람들을 해치게 한다. 그는 이 사람들을 ‘우리 사회의 기둥’으로 표현하고 피터슨은 이 사람들이 문명의 안전과 존속에 필수적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사람들이 미래에 어느 정도의 신뢰를 갖고 만족의 지연을 도덕적으로 칭찬할만한 현명한 것으로 하는 결정을 내리는 것을 장려하고 싶다. 인플레이션은 그 사람들을 해치게 됩니다.”

피터슨은 인플레이션이 시장을 왜곡하고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에 관심이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그러한 왜곡이나 간섭이 없다고 강조했다. 심리학자에 따르면 암호 화폐는 자유 시장을 허용한다.

심리학자에 따르면, BTC는 사회가 미래의 수평선으로 표현하는 것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 장치일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우리가 가진 유일한 피투성이 장치입니다. 중앙 플래너가 그것을 관리하려고하지 않는 한. 노력하십시오.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관련 : 비트코인 2022: 틸은 버핏을 ‘반사회적’이라고 부르며, 멕시코의 억만장자는 BTC에서 60%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피터슨은 2019년 언론의 자유 문제로 인해 구독 플랫폼의 Patreon을 떠난 후 BTC 기부금을 수락하기 시작할 때 비트코인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인생의 12가지 규칙의 저자는 2021년부터 비트코인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BTC 지지자를 팟캐스트에 초대하여 암호화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