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중인 Solana 기반 월렛 해킹으로 인해 이미 수백만 달러가 유출되었습니다.

Solana 생태계에 영향을 미치는 보안 취약점으로 인해 수많은 Solana 기반 지갑에서 수백만 달러의 자금이 유출되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글쓰기 시점에서 Solana (SOL)는 현재 Twitter에서 트렌드가되고 있습니다. 신고 배포하려는 해킹에 대해 또는 자금 자체를 잃었다고 보고했으며 Phantom 및 Slope 월렛과 같은 Solana 기반 핫 월렛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자금을 콜드 월렛으로 이동하라는 경고가 표시됩니다.

지금까지 Phantom과 Magic Eden은 모두이 문제에 대해 논평했으며 지갑 공급자 인 Phantom은 “이것이 Phantom 관련 문제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해명하기 위해 다른 팀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마법의 에덴 확인됨 보고서는 “에코시스템 전체에서 지갑을 고갈시키는 광범위한 SOL 익스플로잇처럼 보인다”고 밝혔다.

Twitter 사용자 @nftpeasant는이 사건을 신중하게 추적하고 있으며 Solscan의 조사에 따르면 8 월 2 일 10 분 동안 약 600 만 달러 상당의 자금이 이미 Phantom 월렛에서 빨려 들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계정에서 500,000달러 상당의 USDC를 소모했습니다.

인기있는 사기 탐정이며 자칭 “체인상의 탐정”인 @zachxbt도 조사를 실시했으며, 274,800 명의 추종자에게 해커가 7 개월 전에 바이넌스를 통해이 공격과 관련된 주요 월렛에 처음으로 자금을 제공했음을 밝혔습니다.

관련 : Solana 기반 스테이블 코인 NIRV가 350만 달러의 익스플로잇으로 85% 하락

거래 내역은 해커가 공격이 시작되기 10분 전에 네 개의 다른 지갑에서 거래를 실행하기 전에 지갑이 현재까지 휴면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현재 단계에서 해킹이 진행 중인지, 어디에서 발생했는지, 더 많은 사용자 자금이 위험에 처해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zachxbt의 게시물에 응답하여 @cryptojpeg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 중 3 개는 solana 예금 txn이고 하나는 드레인 txn 인 13 개의 txn뿐입니다. , 지갑을 드레인에 취약하게 만들었습니다.”

코인텔레그래프는 이 건에 대해 팬텀에게 코멘트를 요구하고 있어, 동사로부터의 응답이 있으면 기사를 갱신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