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주식 컨테이너 스토어 그룹 (TCS -6.85%)옷장과 스토리지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업체는 수요일 아침 거래에서 10%나 하락했다.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무엇
Container Store의 2022년 1분기는 그 자체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기존 매장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7% 증가한 주력 오더 클로젯 사업이 견인해 5.1% 증가했습니다. 이 세그먼트는 전체 매출 증가에 4.5 포인트 기여했습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이지만 회사의 일반 상품 세그먼트는 그리 인상적이지 않으며 전년 대비 매출액은 0.8 % 증가했으며 나머지 0.6 % 포인트는 전체 컴프에 기여했습니다. 여기에서 다양한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회사는 옷장 제품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아마도 그렇게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주당 조정 후 이익 (EPS)은 전년 동기의 0.36 달러에서 0.21 달러로 떨어졌습니다. 비용 상승은 큰 역풍이었고 이익률의 감소로 이어졌다.
현재의 인플레이션 환경을 감안할 때 최종 결과는 충격적이지는 않지만 비용 상승으로 인한 역풍이 즉시 완화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예를 들어, The Container Store는 매출이 이전 예상대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수익 지침을 낮추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조정 후 EPS가 1.20달러에서 1.30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이 범위는 현재 1.10달러에서 1.20달러로 떨어졌습니다. 로우 엔드가 하이 엔드가되었습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오늘 아침 부정적인 기분이 되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The Container Store가 직면한 비용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은 없습니다. 판매비, 일반관리비 및 관리비는 전년 대비 10.7%나 급증하고 있습니다. 급여와 마케팅이 중요한 문제점으로 지적되었습니다.
이 전문 소매업체가 판매면에서 고전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지만 투자자는 분명히 세계의 광범위하고 물질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에 직면하여 방정식의 비용면에서 물건을 절반 비워 보고 있습니다. 경제. 낮아진 수익 지침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판단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