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에 따르면 지방 분권화를위한 정신 건강 지원이 가장 중요합니다.

볼티모어에 본사를 둔 존 홉킨스 대학교의 교수에 따르면, 분산된 정신 보건 서비스는 다가오는 정신 보건 전문가의 부족에 대한 대답이 될 수 있습니다.

존 홉킨스 스쿨 오브 멘탈 헬스의 요하네스 스룰 박사는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멘탈 헬스 지원 부서는 분산 시스템에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분산 자율 조직 (DAO) 에서 페이지를 가져올 수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Thrul 박사는 7월 22일 ‘Web3 및 디지털 정신건강’을 조사하는 학술논문을 작성하고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는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살아있는 경험을 “개인”에 의존하는 분산형 피어 지원 시스템을 가정합니다.

Thrul 박사는 이 시스템이 ‘커뮤니티에 연결된 암호화 토큰’을 사용하여 작동하고 피어 지원 환경에서 누군가가 정신 건강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커뮤니티에 적극적인 기여를 하는 사람에게 보상을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스템이 ‘국경 제한’에 묶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COVID-19 판데믹 때 정부가 의료 서비스의 원격 전달에 얼마나 신속하게 적응했는지 지적했지만 주류 의료 시스템만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대신 전통적인 심리학자의 진찰을 보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술 논문에 기고한 또 다른 교수인 Luke Kalb 박사는 분산형 피어 지원 시스템이 정신 건강 문제에 대처하는 방법에 유연성과 자유를 가져온다고 말합니다.

“[The] 커뮤니티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독특한 창의적인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 이 피어 지원 시스템은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

교수들은 “미국에서 개업하고 있는 정신과 의사의 61%가 퇴직에 가까워지고 있다”는 점에서 장래에 종래의 정신보건 서비스가 부족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하면 이와 같은 시스템은 미래에 필수적일 수 있다고 말한다.

관련 : 정신 건강과 암호화폐 : 변동성은 건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까?

이 논문은 또한 “2025년까지 모든 정신건강 전문가들의 전국적 노동력 부족이 길어진다”고 예측하는 보건사회 복지부의 연구를 인용하고 있다.

교수들은 연구의 초기 단계를 시작했지만, 이것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전문적인 관계를 구축하기 시작하고 싶습니다. Dr. Thru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세상에 내보내고, 읽고, 모으고, 손을 뻗는 호소로 발신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