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암호화 커뮤니티는 암호화 데이터에 대한 대화에 2 주 동안 참여합니다.

유럽 ​​연합의 증권 규제 당국은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주력을 계속 강화하고 있으며, 암호화 거래의 검토를 강화하기 위한 움직임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유럽 ​​증권 시장청 (ESMA)은 화요일에 가상 화폐 거래에 대한 거래 데이터에 대한 추가 정보를 수집하기위한 공개 입찰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특히 블록체인에서 유래하지 않는 “크립트 오프체인 데이터” 또는 크립트 관련 트랜잭션을 찾고 있습니다. ESMA에 따르면 이러한 거래에는 중앙 거래소 또는 매장 거래 플랫폼에서의 명소 및 파생 상품 거래가 포함됩니다.

“암호 시장의 상황을 공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모든 주요 거래소와 암호화 자산을 포괄해야 합니다.”라고 문서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ESMA는 암호화 데이터 공급자가 데이터를 매일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지적하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데이터는 매일 빈도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하며 법정 및 암호화폐 거래소와 전체 거래 쌍의 스프레드와 유동성을 확인할 수 있는 주문서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ESMA에 따르면 계약 상한은 10만 유로(102,000달러)이며, 이는 4년간의 프레임워크 계약의 최대 기간에 해당합니다. 규제 당국은 8월 17일까지 입찰에 참여하도록 자연인 및 법인을 초대했습니다.

관련 : EU는 cryptocurrency와 stablecoin을 단속하는 MiCA 규정에 동의합니다.

이 뉴스는 유럽 이사회가 2022년 6월 하순에 특정 암호화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를 감독하기 위한 다른 자금세탁 방지(AML) 기관을 설립하기로 합의한 직후에 발표되었습니다. “규제되지 않은 암호의 야생 서쪽에 종지부를 친다”를 위해 암호 회사를 포함한 금융 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