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trategy 균주의 MSTR은 CEO 퇴임 후 3개월 만에 고가를 기록

MicroStrategy (MSTR)의 주가는 8월 3일에 가격을 인상하여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Microstrategy 주가는 5월 저가에서 142% 상승

일족 차트에서 MSTR의 가격은 14.5% 가까이 상승하여 주당 324.55달러로 5월 6일 이후 고가가 되었다.

주가의 주간 상승은 5월 12일에 134달러로 시작된 광범위한 회복의 일환으로 이어졌다. 그 이후로, MSTR는 같은 시간에 Nasdaq의 26.81% 상승에 대하여 142% 성장했습니다.

MSTR 일족 차트.출처: 트레이딩 뷰

나쁜 Q2, 세일러 사임

8월 3일 MSTR의 상승은 MicroStrategy가 2분기(2분기) 결산 보고에서 10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한 다음날에 발생했습니다. 흥미롭게도, 회사의 주요 비트코인에 대한 익스포저는 분기별 실적이 좋지 않은 큰 이유였습니다.

요약하면 MicroStrategy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모바일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보 기술 회사입니다. 그러나 주요 기업 전략 중 하나는 비트 코인에 투자하고 장기 보유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Bitcoin을 보유함으로써 MicroStrategy는 9억 1,784만 달러의 손상 차손을 입었습니다. 129,698 BTC 보유 2분기에는 주로 암호의 연초(YTD)의 50% 가격 하락 때문이다. 대조적으로 MSTR은 같은 기간 42% 급락했습니다.

BTC/USD 일족 차트입니다.출처: 트레이딩 뷰

또한 MicroStrategy의 수익은 전년 대비 2.6% 감소하여 1억 2,207만 달러가 되었습니다. 분기별 순손실로 인해 2020년 8월부터 비트코인 ​​투자 전략을 강력히 지지해 온 세일러는 회사의 CEO를 사임하고 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MSTR은 Saylor의 사임과 MicroStrategy의 사장 인 Phong Le의 후임으로서의 임명에 적극적으로 반응하여 투자자가 경영진의 교체에 만족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MSTR의 다음은 무엇입니까?

2022 년 남은 MSTR 코스는 최근 몇 년 동안 일관되게 양의 상관 관계가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비트 코인의 성능에 크게 의존합니다. 그러나 일부 지표는 미래의 조정을 제안합니다.

MSTR과 BTC/USD 간의 주별 상관 계수입니다.출처: 트레이딩 뷰

예를 들어, MicroStrategy의 기업 가치 대 수익(EV/R) 비율은 8월 3일에 10.76이며 ‘과대평가’ 영역에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MSTR의 주가 수익률(P/E)은 54.95에 이르렀으며 시장 평균의 20~25의 2배 이상이 되었습니다. 즉, 시장은 미세 전략이 최근 분기 실적 부진에도 불구하고 미래에 막대한 이익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icroStrategy는 또한 4,660만 달러의 이자 비용을 포함하여 24억 달러의 장기 부채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속도로 손실을 겪으면 회사는 부채를 이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MSTR 장기 부채표. 출처: S&P 캐피탈 IQ

즉, MicroStrategy는 20억 달러 상당의 보유 비트코인을 담보로 내보내거나 매각하여 자본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관련: 비트코인 ​​폭락과 약한 시세의 간단한 역사: 2009–2022

Seaking Alpha의 기고자 인 Juxtaposed Ideas는 최근 분석에서 “그래도 cryptocurrency와 MSTR의 강세가 계속 투자 될 수 있다”고 지적했으며 2023 년 또는 2024 년까지 “비트 “동전이 결국 40,000 달러로 회복하는 것에 내기”또는 그 이상을 원한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미래의 주가 회복을위한 긍정적 인 촉매가 될 것이며 매우 불안정한 투자에 필요한 자본을 다소 되돌릴 것입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오로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