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이빗 주식 회사 인 Thoma Bravo는 수요일 덴버에 본사를 둔 인증 소프트웨어 회사 인 Ping Identity를 인수하고 비공개로 만드는 28 억 달러의 전액 현금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2002년에 설립된 Ping Identity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비밀번호 인증을 셀카 사진과 정부 발행 ID를 일치시키는 기술로 대체합니다. 프라이빗 주식 회사인 Vista Equity Partners는 2016년 6억 달러에 Ping의 과반수 소유권을 취득한 후 2019년 9월에 주식을 공개했습니다. 현재 Vista Equity는 여전히 회사 주식의 거의 1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Ping Identity는 2분기 분석가 예상보다 낮았으며 수익은 수백만 달러 미만으로 7,2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핑 시장 하락에도 불구하고 토마 브라보는 화요일 종가에 63%의 프리미엄을 지불하는 데 동의하며 주당 28.50 달러를 지불할 계획입니다.
이 거래는 사모 주식 회사가 첨단 기술 기업을 빠르게 인수하는 경향의 일부이며, 인플레이션 희생과 첨단 기술의 경기 감속으로 인한 가격 하락으로 이어집니다.
Thoma Bravo는 지금까지 AppOmni, Grayshift, Illumio 등 약 25개 보안 기업에 투자해 왔습니다. 다만 올해 이 회사는 경영관리회사인 Anaplan을 104억 달러로 인수했다. 금융기술 기업의 하단 라인은 26억 달러. SaaS 기반 ID 및 액세스 관리 회사인 Sailpoint는 69억 달러입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전통적인 완료 조건에 따라 이 거래는 2022년 4분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습니다.
소스 링크
게시물 보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