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주식 록 (록 2.89%) 목요일에 올라 7.7%도 뛰어올랐다. 당기는 시점에서 주가는 여전히 2.9% 상승했습니다.
스트리밍의 선구자는 긍정적 인 전개가 있었지만 움직임을 더욱 가속화 한 것처럼 보이는 촉매는 주목받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얻고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래서 무엇
Roku가 발표 한 미디어 거인 파라마운트 글로벌 (파라 1.08%) Paramount+(동명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Roku 플랫폼에 도입하여 이달 후반에 런칭합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시청자는 The Roku Channel에서 직접 Paramount+ 광고가 포함된 에센셜 플랜(월 4.99달러) 또는 광고 없는 프리미엄 플랜(월 9.99달러)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양사는 또한 가을 스포츠 시즌에 맞춰 수많은 유명한 스포츠 프로그램이 데뷔할 예정임을 언급했습니다.시청자는 시청할 수 있습니다. CBS NFL및 CBS 뉴스 네트워크의 라이브 프로그래밍 및 다음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래밍 엔터테인먼트 투나이트.
모든 실시간 프로그램은 전용 실시간 TV 가이드에서 지원되며 “프리미엄 구독 파트너를위한 전용 프로그램 가이드가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또 다른 소식으로 시티 분석가 제이슨 바지넷은 Roku 주식의 목표 주가를 165 달러에서 125 달러로 낮추면서 Roku 주식의 매수 등급을 유지했다. 이는 수요일 종가와 비교하여 투자자에게 58%의 상승에 해당합니다.
또 다른 견고한 관점에서 분석가는 Roku의 최근 수익의 약점이 매크로 상황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아니오 이것은 광범위한 경제 문제가 침전되면 Roku의 주가가 회복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래서
Roku는 서비스 내에서 시작된 모든 구독의 일부와 플랫폼 채널에 게재되는 광고의 30%를 받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Paramount +와의 계약 – 여기에는 완전히 지불 된 구독과 저렴한 비용의 광고 지원 옵션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Roku가 두 가지 방법으로 이길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또한 Roku가 6,300만 개가 넘는 활성 계정에 지원되고 협상 테이블에서 힘을 주는 강력한 입장에서 사업을 수행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Roku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규모와 플랫폼의 도달 범위는 Roku가 미래를 향한 유리한 입장에 있음을 보여 주며 Roku 주식을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