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복권 매출 증가는 경제 지표입니까?

경제학자들은 세상을 이해하려고 할 때 많은 독특한 것들에 눈을 돌립니다. 1987년부터 2006년까지 오라큘러의 미국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의장을 맡은 알란 그린 스팬은 드라이클리닝과 남성용 속옷 판매에 주목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옷장을 건너 뛰고 미국 소비자의 건강을 평가하기 위해 지갑에 직행합니다.

복권 매출은 지난 주 13억 달러의 메가 밀리언스 잭팟을 앞두고 급증했지만, 그 경향이 경제 상태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 제공하는지 여부는 상아탑의 사무실에서 팔꿈치 패치를 안고 사람들 사이에서 진행중인 토론입니다.

13억 달러의 의문

지난 주 금요일 Mega Millions는 지금까지 두 번째로 큰 추첨이었습니다. 거액의 잭팟은 곧 전국 복권 매출로 7억 400만 달러에 이르며, 이는 주 지도자가 곧 홍보한 것입니다. 애리조나에서는 7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의 추첨 및 스크래치 복권 게임 판매가 전년 대비 152% 증가한 1억 2,4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텍사스의 복권은 지난 주 2억 6,400만 달러의 매출이 메가 밀리언스의 추첨으로 ‘기세를 늘린’ 새로운 기록이라고 말했다.

숫자 뒤에 더 깊은 이야기가 있습니까? 수년간의 경제 연구는 다음과 같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 노스캐롤라이나 주 존 록 재단의 2006년 보고서와 같은 일부 연구에서 실업률과 빈곤율이 높은 카운티는 복권 매출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오늘날 미국 실업률은 6월의 3.6%라는 역사적인 저수준에 그치고 있지만, 이번 주 발표된 데이터는 미국 구인수가 60만 5,000명 감소한 1,070만명과 9개월 만에 의 저수준이 되어 노동시장의 감속을 시사하고 있었습니다.
  • 반대의 증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난 전 세계 금융 위기 동안 미국 복권 판매는 2008년 7월부터 9월까지 전년 동기와 비교하여 2억 1,500만 달러, 즉 2% 감소했습니다.

낮은 실업률과 높은 인플레이션 역설은 2022년을 흥미로운 사례 연구로 삼고 있습니다. 웰스 파고의 고위 이코노미스트 팀 퀸란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우리는 오늘 다른 금융 위기에 빠지지 않지만 많은 개별 가구와 가족이 자신의 금융 위기에 빠졌습니다.” 편의 시설을 사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

빌린 것: 뱅크레이트 조사에서는 미국인의 절반 이상이 잠재적인 경기 침체에 대비하여 저축을 준비하지 않았다고 대답했다. 삶을 위해 추가 빚을 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사람들이 13억 달러의 월급날을 공상하는 것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룸바를 구입하면 Amazon은 집에서의 존재감을 높입니다. ⋆ Tech Talk

Amazon은 온라인 소매를 지배함으로써 지구상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 힘을 이용해, Alexa, Twitch, Ring 등의 제품으로 디지털 라이프의 필수품이...

Nvidia는 새로운 개발자 도구로 메타 버스에 대한 베팅을 강화합니다.

하드웨어 제조업체인 Nvidia는 메타버스에서의 지위를 수립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회사는 새로운 AI 기능, 시뮬레이션 및 기타 크리에이티브 애셋을 포함한 메타버스 환경에 중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