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식 증거’ 비트코인이 지난 2개월 만에 항복했다.

Bitcoin (BTC)은 그것이 항복한다는 압도적 인 증거를 제공하고 결과적으로 강기를 반전시킬 때가 왔다고 새로운 분석은 믿습니다.

에서 트위터 스레드 8 월 3 일, 암호화 자산 관리 회사 인 Capriole의 CEO 인 Charles Edwards는 “12 비트 코인 항복”이라고 부르는 것을 밝혔습니다.

비트코인의 “위험 리턴은 플러스로 치우쳐있다”

BTC의 가격 행동은 몇 년 후의 저가에서 회복되었지만 약점 시장의 주요 지원 근처에 머물렀기 때문에 다음에 일어나는 일에 대한 의견이 크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6월 17,600달러의 저가치보다 더 낮은 수준으로 돌아갈 것을 요구하는 사람도 있다면 ‘약세시장 구제집회’가 BTC/USD를 먼저 40,000달러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 네.

에드워즈에게 원시 증거는 지난 몇 달이 충분히 약하고 무대 뒤에서 비트 코인이 조용히 항복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오늘의 주요 비트 코인 항복 증거의 원시 수는 비상식입니다.”라고 그는 12 가지 중요한 예를 썼습니다.

“각각의 발생은 드문 이벤트이며, 순방향 위험 수익이 긍정적으로 왜곡될 가능성을 높입니다.”

에드워즈의 증거에는 MVRV 및 NUPL과 같은 이전에 코인 텔레그래프가 커버했던 인기 온 체인 신호 외에도 미국 주식의 성능이 낮고 M2 머니 공급의 성장이 정체되는 등의 매크로 트리거가 포함됩니다. 있습니다.

“우리는 지난 8세대 전통 시장에서 최악의 인플레이션 조정 다운드로우를 보았다.

S&P 500은 주석이 달린 차트를 반환합니다.출처: 찰스 에드워즈/트위터

그러나 2022년 비트코인의 약한 시세에서 특필해야 할 것은 업계 관계자 자신이 항복한 비율입니다.

에드워즈 씨에게 있어서, 셀시우스나 보이저 등의 도산에 더해 테슬라가 보유한 BTC의 대부분을 적자로 매각한 것은, 「항복의 궁극의 징후」다.

“여기서 제도적 항복의 수준을 보라”고 그는 말했다.

“레버리지는 비트코인의 상대적 과대평가와 과소평가의 최상의 지표 중 하나이며, 많은 주요 레버리지 암호기관이 소멸되었다.”

모니터링 리소스인 Bitcoin Treasuries의 다른 데이터에 따르면 Tesla는 여전히 두 번째로 큰 BTC 예비금을 보유한 상장 기업이지만, 현재는 리더의 MicroStrategy와 129,698 BTC 스택에 크게 뒤처져 있습니다.

8월 4일 현재 상장 기업의 비트코인 ​​보유량(스크린샷).출처: 비트코인 ​​국고

‘대집적지대’ 부활

Cointelegraph가 최근 지적했듯이, 2020년 후반부터 최저 가격으로 하락한 이후 비트코인 ​​마이너 사이에서도 항복이 밝혀졌습니다.

관련: 역사적으로 정확한 비트코인 ​​메트릭은 ‘전례가 없는’ 2022년 약세 시장에서 구매 구역을 나온다

그러나 처음 BTC 재고를 매각한 후 마이너는 턴에 대해 극적인 연출을 한 것이 새로운 데이터에서 제안되었으며, 최악의 항복은 이미 끝났을 수 있다는 또 다른 징후입니다. .

마이너를 넘어 지불한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전송되는 BTC 공급량은 에드워즈가 말하는 수준에 도달했으며 축적을 나타냅니다.

손실 주석이 달린 차트에서 전송 된 비트 코인 % 공급.출처: 찰스 에드워즈/트위터

“지난 달에 손실이 발생했을 때 전송 된 총 공급 비율은 1.9 %에 달했다”고 온 체인 분석 회사 Glassnode의 차트와 함께 썼다.

“역사적으로, 이 지표가 1.5%를 초과하면 시장의 대부분이 고통을 겪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부분이 큰 축적 구역이기도 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견해와 의견은 오로지 저자의 것이며 Cointelegraph.com의 견해를 반드시 반영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투자와 거래의 움직임에는 위험이 수반됩니다. 결정을 내릴 때는 자체 조사를 실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