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미국채와 같이 행동할 수 있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

블룸버그 인텔리전스의 최신 가상 화폐 시장 조사는 비트코인이 주식이 아닌 미국(미국) 국채와 금처럼 움직이기 시작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수석 상용 전략가 마이크 맥글론과 수석 시장 구조 분석가 제이미 쿠츠가 쓴 8월의 Crypto Outlook 보고서에서 조사 단위는 비트코인 ​​시장을 금, 채권, 석유 시장과 비교했습니다.

저자들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금융정책과 같은 거시경제적 영향이 미국채 시장과 비트코인에 유사성을 가져왔다고 제안했다.

“시장의 박박과 세계 경제의 급락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가 7 월에 “회의 당 회의”바이어스로 전환하는 것을 뒷받침하고 있으며, 이는 비트 코인을 주식보다 미국 재무부채 같은 방향으로 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이들은 또한 “상품의 덤프 팔로잉 펌프의 성질”과 채권 수익률의 하락은 인플레이션이 감소함에 따라 채권, 금, 비트코인이 상승할 가능성이 높아짐을 시사한다고 덧붙였다. .

종종 T 본드라고 불리는 국채는 미국 재무부가 발행하는 장기 국채입니다. 수익률은 고정이며 만기는 20년에서 30년입니다.

보고서는 7월 100주 이동 평균에 비해 암호화 시장이 역사상 가장 큰 할인에 도달했다고 지적했다. “라고 덧붙였다. BTC는 현재 22,827달러에 있는 200주 이동 평균을 되찾았으며, 23,1502달러로 1.2% 상승했다.

애널리스트는 BTC가 8월 초 피크를 70% 밑돌고 있었지만, 그래도 2020년 3월 저가보다 5배 높다는 사실은 “그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20,000 달러의 영역을 주요 지원으로 신고했으며 2018-19 년 5,000 달러 수준과 마찬가지로베이스가 구축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관련 : 비트코인의 강세는 금요일 5억 1000만 달러의 옵션 만료 시 2만 5000 달러의 가격을 노린다.

연구원은 비트코인이 약 10년 전의 탄생 이후 가장 실적이 좋은 자산 중 하나라고 결론을 내리고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특히 글로벌 담보로 전환될 수 있으며 결과는 국채와 금과 더 일치할 수 있기 때문에 유사한 경향이 더 진행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월에 실시된 Coinbase 조사에 따르면 암호화 자산 등급의 위험 프로파일은 석유 및 기술 균주의 위험 프로파일과 유사합니다. 코인 기반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체자레 프라카시에 따르면 2020년 유행 이후 “주가와 암호화 자산 가격 간의 상관관계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