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의 약한 시세에도 불구하고 관광객이 엘살바도르에 무리를

엘살바도르 관광은 2022년 상반기에 급증했습니다. 정부 통계에 따르면 올해만 82.8% 증가했으며 올해 엘살바도르를 방문한 여행자는 110만 명이었습니다. 그것은 비트코인(BTC) 가격이 1월 1일 이후 거의 50% 하락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다.

세계 여행 기관의 데이터는 주장을 강화합니다. 중앙 아메리카의 작은 국가는 “2022 년 1 월 현재이 지역에서 가장 관광객의 회복률이 높은 국가 중 하나”로 국제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WTO의 보고서에 따르면 일부 ‘중앙아메리카의 목적지는 2019년에 비해 최상의 결과를 냈다’고 밝혔다. 의 수준입니다.

엘살바도르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비트코인에 베팅한 것이 “잘못됐다”는 월스트리트 저널의 보도와는 달리 올 상반기 방문자 수는 2019년 총 방문자 숫자를 거의 초과합니다. 작년의 합계는 120만입니다.

라디오 인터뷰에서 엘살바도르 관광성 전략적 프로젝트의 총장 이사인 알렉스 보니야는 여름 방학 기간 동안 국가는 “57,500 명의 해외 방문객을 기대할 수 있으며,이 휴가 기간에는 6,000 만 달러의 외화를 창출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곧 120만대를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엘살바도르가 비트코인을 법정 통화로 채택한 이래 수천명의 비트코인 ​​애호가가 여행을 했습니다. 제프 부스, 기업가이며, 내일 가격, 분산 커뮤니티 캐스트 디 솔루션 인 Fedimint의 CEO 인 Obi Nwosu와 Jan3의 CEO 인 Samson Mow는 모두 엘살바도르에 순례합니다.

비트코인 분석가인 Tone Vays는 엘살바도르 방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아마도 98%의 사람들은 이 나라가 존재했다는 것을 몰랐을 것입니다. [El Salvador] 확실히 지금지도에 실려 있습니다. 비트 코인 지지자는 화산 국가로 여행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가져 오는 데 열심입니다. 동시에 비트코인 ​​중심의 기업은 엘살바도르의 비트코인을 성공시키려고 합니다.

비트코인 OG인 Max Keizer와 Stacey Herbert는 엘살바도르에 거주하기로 했으며 현재 엘살바도르에서 팟캐스팅 및 방송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법안의 일환으로, 엘살바도르에 대한 투자의 일환으로 엘살바도르의 거주지를 사실상 3 BTC($66,000)에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관련 : Morgan Stanley는 투자자에게 엉망진창 엘살바도르의 유로 채권을 구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부 서클에서는 ‘엘 호드라 달러’로 알려진 엘살바도르도 올해 5월에 수많은 중앙 은행을 주최했습니다. 파라과이 중앙은행에 따르면 영향력 있는 방문자 그룹은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다”고 대리인은 엘살바도르의 관광객이었다. 그러나 44명의 중앙 은행가와 이코노미스트가 이 나라에서 BTC가 채용된 발상지인 엘 존테에서 비트코인 ​​비치 지갑을 사용하고 있는 사진이 많이 있었습니다.

수도 산살바도르에서는 올해 11월에 번개 정상 회담인 Adopting Bitcoin 컨퍼런스가 개최됩니다. 블록스트림, 나선형, 엘살바도르 정부의 대표자와 함께 80명이 넘는 비트코인과 번개 네트워크 전문가가 회의 중에 무대에 올라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