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경찰은 범죄자로부터 암호화 자산을 압수하는 ‘더 큰 힘’을 얻는다.

호주 빅토리아 경찰은 범죄자로부터 암호화폐와 디지털 자산을 압수 할 수있는 새로운 권한을 부여하고 용의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플랫폼에 강제합니다.

8월 2일 빅토리아 주 다니엘 앤드류스 총리가 발표한 성명에 따르면 주 2022년 중대 범죄 및 지역안전법 개정법안 하에서 화요일 의회에 새로운 주 법률이 도입되었다.

새로운 법안은 조직 범죄로 인한 디지털 암호화 통화의 사용 증가에 대응하여 디지털 자산을 식별하고 압수하는 ‘더 큰 권한’을 당국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법률은 또한 은행과 동일한 방식으로 범죄 수사를 지원하기 위해 가상 화폐 거래소가 정보를 공개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들은 은행이 현재 의무화된 것처럼 가상 화폐 플랫폼에 용의자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도록 강제하고 디지털 ‘지갑’을 압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

또한 수사영장을 집행할 때 전자 데이터를 취득하기 위한 수사 권한이 강화되어 범죄자의 ‘몰수된 재산’을 보다 쉽게 ​​범죄 피해자에게 보상할 수 있게 됩니다.

코인텔레그래프의 취재에 대해 파이퍼 알더맨의 디지털 자산 전문가인 마이클 바티나는 법안의 문언이 아직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보고 있는 과제 중 하나는 주와 연방의 국경 을 넘는 디지털 자산의 입법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

“디지털 자산을 입법하는 데 있어서 어려움은 주 관할권이 국경에 머무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다양한 주와 국가 간 접근 방식의 일관성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Bacina는 또한 경찰은 “디지털 지갑의 비밀 키를 압수하고 보호하는 기술에 대한 적절한 훈련”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디지털 자산으로 거래하는 범죄자는 “거래는 불변의 흔적 를 남기기 위해 경찰이 범죄와 싸울 수있는 귀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라고도 말했다. 사후에 변경하기가 매우 어려운 공적 대장에 증거. “

빅토리아 경찰 장관인 앤서니 카빈스는 범죄자들이 전략을 진화시키고 있음을 인정하고, “경찰이 새로운 범죄 방법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큼 신속하게 대응할 필요가 있다” 라고 지적했습니다.

관련: 공공 기관의 74%가 암호화 조사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느낍니다.

올해 초 인기 있는 암호 감시 도구인 Chainalysis는 2022년 초에 불법 행위와 관련된 월렛 주소가 최소 100억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그러나 Bacina 씨는 분석 회사가 암호화 자산 생태계에서 불법 사용이 가장 낮은 비율이라고 보고했다고 지적했다. cryptocurrency의 생태계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