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Web3 보상 프로그램을 칭찬합니다.

전세계 커피 스토어 프랜차이즈 선도적인 스타벅스는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한 새로운 Web3 리워드 프로그램의 시작을 고려하고 있다고 잠정 CEO 하워드 슐츠는 말합니다.

슐츠는 8월 2일 회사의 3분기 결산 설명 회견에서 스타벅스가 회사의 충성도 프로그램을 확장하는 새로운 Web3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곧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새로운 디지털 Web 3 지원 이니셔티브를 통해 현재 스타 벅스 보상 참여 모델을 기반으로 스타를 획득하기위한 강력한 지출 접근법을 구축 할 수있는 동시에 고객을 감정적으로 참여하는 새로운 방법을 도입 할 수 있습니다. 할 수 있습니다.”

CEO는 카드를 가슴에 숨기고 있었지만, 전화 중, 회사는 “디지털 스타벅스 리워드 생태계와 스타벅스 브랜드의 디지털 컬렉션을 리워드와 커뮤니티 구축 요소 모두로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고있다 라고 간단히 말했습니다. 전체 게시는 9월 13일 스타벅스의 인베스터 데이 중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코어 소매점의 기존 고객을 늘리는 완전히 새로운 일련의 디지털 네트워크 효과를 생성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 회사의 분기 결산은 분석가의 예상을 능가했으며 전 세계 매출은 전 분기 대비 9% 증가하여 기록적인 82억 달러에 달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Schultz는 전화 회의에서 Web3으로의 전환은 스타벅스의 고객 기반 젊은 층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고도 말했다.

“우리는 고객 기반이 고령화되고 있어 젊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희미해지는 사업이 되고 싶지 않습니다.” 오늘은 Z세대에. “

스타벅스는 당초 4월에 NFT 시류를 타는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Schultz는 “역년이 끝날 때까지 NFT 비즈니스에 진출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관련 : 캐나다의 타코 프랜차이즈는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에 NFT를 사용합니다.

스타벅스는 가까운 장래에 Web3 충성도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유일한 주요 브랜드가 아닐 수 있습니다.

지난달 B2B 블록체인의 스타트업인 Hang은 Paradigm이 주도하는 시리즈 A 자금 조달로 1,600만 달러를 조달했습니다. 이 회사는 브랜드가 현재 멤버십 및 충성도 프로그램을 블록체인으로 이전하고 NFT를 통합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초기 클라이언트로서 맥주 제조사 버드와이저, 스포츠 미디어 브리처 리포트, 인기 음악 축제 그룹의 보널과 슈퍼 플라이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