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주식 패스트리 (FSLY -11.05%)경영진이 투자자를 실망시킨 2분기 결과를 보고한 후 콘텐츠 전달 네트워크 기업이다. 했다.
그 결과 목요일 동부 표준시 오전 10시 39분 현재 기술 주식은 9%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2분기 수익은 1억 2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했으며 분석가의 평균 견적인 1억 130만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보도자료에서 조슈아 빅스비 CEO는 “2022년까지 수익 기세를 유지하고 지침 범위 상한을 넘어 새로운 기록적 수익 분기를 나타내며 기존 및 신규 고객에 대한 Fastly의 가치를 더욱 증명할 수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미지 소스: 게티 이미지.
그러나 투자자들은 회사의 수익 증가를 무시한 것으로 보였으며 대신 Fastly 조정 후 주당 0.23 달러의 손실에 주목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의 0.15달러 손실에서 줄어들었고 월스트리트 컨센서스 예상인 주당 0.17달러 손실보다 악화되었습니다. 분기.
회사의 영업 비용은 전년 동기 대비 13% 가까이 증가하여 Fastly 수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최고 재무 책임자 론 키슬링은 분석가와 회사의 전화 회의에서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전반에 비해”
그래서
투자자들은 현재 이익을 얻지 못한 고성장 기술 주식에 거의 인내심이 없으며 오늘날의 Fastly 하락은 그 감정을 반영합니다.
회사의 적자 폭이 넓어지고 2분기에 영업비용이 상승하는 가운데 일부 투자자들은 Fastly 지분을 보유하기에는 너무 위험하고 잠재적인 경기 감속에 대비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Fastly가 장기적인 투자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투자자가 자사주를 보유하도록 설득하고 싶다면 회사는 더 수익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진행해야합니다.
크리스 나이거는 언급된 모든 주식에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는 Fastly에 위치하고 Fastly를 권장합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에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