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비거래소 이더리움($ETH)의 고래는 가상화폐의 블록체인에서의 포지션을 늘리고 계정의 가치가 4억 달러 이상 상승하는 것을 본 대규모 매입으로 일부 알토코인 을 축적했습니다.
고래 감시 서비스 WhaleStats의 데이터에 따르면, Bonobo로 알려진 Ethereum 고래는 Daily Hodl이 보도했듯이 지난 며칠 동안 1,400 만 달러 이상의 알토콘을 구입했으며 이전에는 Polygon의 기본 $MATIC 토큰 에서 110만 달러를 구입했습니다. 추가로 190만 달러를 추가하고 총 210만 개 이상의 토큰이 됩니다.

고래는 또한 인기 있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컬렉션인 Bored Ape Yacht Club(BAYC)에서 토큰을 축적하여 총 199,999달러의 APE 토큰을 추가하여 130만 달러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최대 구매는 FTX cryptocurrency 교환의 네이티브 토큰인 $FTT와 같습니다. 했습니다.
고래는 또한 메타버스 플랫폼 The Sandbox($SAND)의 네이티브 토큰에 220만 달러를 투자하여 165만 개의 토큰을 받았습니다.
이더리움의 블록체인 탐색기 이더스캔에 따르면 보노 월렛은 현재 7월 초 1억 3,000만 달러 이상에서 약 5억 5,900만 달러 상당의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래의 가장 큰 자산은 주요 스테이블 코인 USDC와 USDT에 있습니다.
보노브의 최대 알토코인 보유액은 세럼($SRM)으로 990만 달러, ApeCoin에서 790만 달러로, 이어서 Aave의 네이티브 $AAVE 토큰이 있으며, 토큰의 가치는 740만 달러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보노보 지갑은 기관 투자자를 위한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매장 거래 데스크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고 다양한 사용자가 추측하고 있습니다. 고래의 주소는 BNB 체인에서도 유효하며 현재 $370,000 상당 바이넌스의 $BNB 토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Pixabay의 주요 이미지
소스 링크
게시물 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