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텔레그래프가 새로운 프랜차이즈로 중동과 북아프리카로 확대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중점을 둔 최고의 미디어 아울렛인 코인텔레그래프는 새로운 프랜차이즈 오너인 루나 미디어 코퍼레이션의 도움으로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 지역에 그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합니다.

두바이에 본사를 둔 Luna Media Corporation은 다양한 무관한 벤처 및 투자를 통해 Web3 업계를 홍보하기 위한 미디어 지주 그룹입니다. 화요일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프랜차이즈는 MENA 지역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활동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공개하는 데 중요합니다.

2013년에 설립된 코인텔레그래프는 블록체인과 Web3 뉴스의 최전선에 서서 가상화폐,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메타버스 스페이스, 분산 금융(DeFi), 기타 신흥 금융 기술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코인 텔레그래프의 글로벌 운영 담당 부사장인 이라이자 레이브는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터키어, 중국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아랍어 등 영어 초판 외에도 사이트의 10개의 로컬 버전을 감독합니다. Leyb 씨는 “새로운 파트너와 함께 매우 유망한 MENA 지역에서의 지위를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인 텔레그래프의 편집장 크리스티나 루크레지아 코르네르는 이 새로운 전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MENA 지역은 블록체인과 가상화폐를 포함한 혁신적인 프로젝트로 활기차고 있으며, 핀테크 커뮤니티의 가장 활발한 현대 허브 중 하나인 두바이에서 아랍어로 만들어진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독자층을 확대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코인 텔레그래프 MENA 는 해당 지역의 국가의 최고 뉴스와 기술 진보에 대한 아랍어 뉴스 보도를 제공합니다. 이 간행물은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에서 최신 뉴스를 팔로우하려면 코인 텔레그래프 MENAar.cointelegraph.com을 방문하십시오.

관련 : 내부에서 : 두바이의 가상 자산 규제 당국은 메타 버스에 본사를 개설 할 예정입니다.

MENA 지역은 최근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분야에서 활동의 허브가 되었습니다. 아랍 에미리트 연방은 규제 노력을 주도하고 있으며 많은 주요 블록체인 및 암호화 브랜드의 본거지입니다.

2021년 모로코는 북아프리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트코인(BTC) 시장이었습니다. 국내에서는 불법임에도 불구하고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듯이, 현지에서 알려진 ‘서쪽 왕국’은 2021년 비트코인 ​​거래로 폭주한 북아프리카의 리더이며, MENA 지역 전체를 보면 사우디 아라비아에 약간 추격된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