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SEC는 Binance에 투자하지 않도록 일반 시민에게 경고합니다.

필리핀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정책 싱크탱크 인프라워치 PH가 SEC에게 거래소에 대한 행동을 일으키도록 설득하려고 한 것에 대한 대응으로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넌스에 투자하지 않도록 국민에게 경고 했다.

SEC의 이사인 올리버 레오나르도가 보낸 편지에서 일반인들은 거래소에 대한 투자를 삼가도록 조언을 받았다. 또한 SEC는 Binance가 초기 평가를 기반으로 한 등록 회사가 아니라고 지적했습니다. 레오나르도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Binance는 투자를 권유하는 데 필요한 라이선스를 신청하고 등록할 수 있는 기업만이므로 투자를 권유하는 데 필요한 권한 및/또는 라이선스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

이 서한은 Binance가 증권 규제법 및 SEC에 의해 시행된 개정 법인법 등의 법을 위반하고 있음을 강조합니다. 이 때문에 SEC는 피해자가 있는 경우에는 앞으로 나와 거래소에 불만을 제기하도록 장려한다고 말합니다.

Infrawatch PH Convenor의 Terry Ridon은 이것이 가상 화폐 플랫폼의 운영에 대한 정부의 입장을 명확히하는 문제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이 권고는 라이선스가 없는 플랫폼에 대한 투자로 돈을 잃었을 가능성이 있는 바이넌스 사용자를 즉시 ​​보호한다”고 그는 말했다.

성명에서 바이넌스는 코인텔레그래프에 대해 SEC가 인프라 워치 PH에 보낸 서한을 인식하고 있어 사용자를 보호한다는 SEC의 사명을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거래소의 홍보 담당자에 따르면, 그들은 SEC와의 상호 작용에 열립니다. 그들은 Binance가 혁신과 함께 진화하는 규제 프레임 워크의 개발을 믿는다고 설명했습니다. 바이넌스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블록체인과 같은 긍정적인 혁신의 성장을 장려하고 금융포섭과 힘의 비전을 공유하는 SEC 및 기타 업계 관계자와의 개방적인 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6월 Binance는 필리핀에서 가상 자산 서비스 공급자(VASP) 라이센스와 전자 화폐 발행자 라이센스를 취득할 의향을 표명했습니다. Binance의 CEO 인 Changpeng Zhao는 거래소가 국내 사업 확장에 관심을 갖고 있음을 표명했습니다.

관련 : 바이넌스는 스페인 은행에서 스페인 자회사의 VASP 등록을 받았습니다.

같은 달 Infrawatch PH는 필리핀의 중앙 은행에 손을 내밀어 Binance에 대한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로비 활동 그룹은 국가의 DTI(통상산업성)에게 불법 프로모션 혐의로 바이넌스를 금지하도록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DTI는 거래소에 어떤 결정을 내릴 수 없다고 대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