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 그룹은 유로화 비트코인과 이더 선물을 시작할 예정

주요 파생 상품 시장 인 시카고 마칸 타일 교환 그룹은 8 월 29 일부터 비트 코인 유로 및 이더 유로 선물 계약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목요일 발표에서 CME그룹은 규제당국의 심사를 조건으로 유로건축 비트코인(BTC)과 이더(ETH) 선물 계약을 시작할 예정이며, 계약당 5 BTC와 50 ETH 사이즈 두 계약은 모두 CME에 상장되고 현금 결제되며 CME CF 비트 코인 유로 참조 속도와 CME CF 이더 유로 참조 속도를 기반으로합니다.

CME 그룹의 주식 및 FX 제품의 글로벌 책임자인 팀은 “가상 통화 시장의 지속적인 불확실성은 기존 비트코인 ​​및 이더 선물의 견조한 성장과 유동성 외에도 미국 외 은 기관 투자자들이 리스크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McCourt. “유로화된 암호화폐는 미국 달러에 이어 두 번째로 거래액이 많은 법정 통화입니다.”

McCourt에 따르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국가는 BTC 및 ETH 선물 계약의 모든 거래의 28%를 차지합니다. 상장 발표는 유로가 7 월 20 년 만에 미국 달러와 동등하게 도달 한 후 계속되었습니다. 발행 당시 1 유로는 약 1.02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관련 : 서클이 유로로 뒷받침 된 스테이블 코인 EUROC 론칭

CME 그룹은 2017년 12월에 최초의 BTC 선물 계약(미국 달러)을 시작한 다음 2021년 2월에 ETH 선물 계약을 시작했습니다.

Cointelegraph는 7월에 CME Group의 BTC와 ETH 파생상품 계약이 2022년 2분기에 기록적인 활동을 보였으며 각각 10,700과 6,100개의 계약이 거래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거래소는 또한 2022년 2분기 마이크로 BTC 및 ETH 제품의 일일 평균 거래량이 각각 17,400 및 21,300 계약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거래 활동의 상당수는 BTC와 ETH 가격 모두 하락한 가상 화폐 시장의 극단적 인 변동성 중에서 이루어졌습니다. 5월과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