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base는 BlackRock과 제휴하여 기관 투자자를위한 암호화 투자를위한 새로운 액세스 포인트를 만듭니다.

목요일에 공개된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세계 최대의 금융자산관리회사인 블랙록과 제휴하여 고객에게 비트코인(BTC)을 비롯한 가상화폐로 직접 액세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BlackRock의 기관 투자 관리 플랫폼 Aladdin 사용자는 Coinbase Prime에 가입하기로 선택한 경우 암호화 거래, 커스토디, 프라임 중개 및 보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inbase Prime은 300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거래, 캐스토디, 프라임 금융, 스테이킹, 데이터 및 보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투자자를 위한 거래 솔루션입니다. 이 서비스는 헤지 펀드, 자산 할당자, 금융 기관 및 기업 재무부와 같은 엔티티에 맞게 조정됩니다. 13,000개가 넘는 클라이언트가 Coinbase Prim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개발과 관련하여 BlackRock의 전략적 생태계 파트너십의 글로벌 책임자인 조셉 챠롬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 Aladdin과의 연결을 통해 클라이언트는 기존 포트폴리오 관리 및 거래 워크플로에서 비트코인 ​​익스포저를 직접 관리하고 전체 자산 클래스의 위험에 대한 전체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습니다.”

기관 투자자는 코인 기반 프라임에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직접 액세스하거나 API를 통해 통합 플랫폼으로 액세스하여 거래소 거래 펀드, 캐스트 디얼 솔루션, 중개 서비스 등 가상화폐 관련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Coinbase Prime의 캐스트 디언인 Coinbase Custody Trust Company는 뉴욕 금융 서비스국에 의해 규제됩니다.

관련: 파산에 직면한 가상 화폐 기업은 “위험 관리의 기본을 잊었다” – Coinbase

Coinbase는 최근 일련의 규제 충돌을 겪고 있습니다. 지난달 미국 당국은 동전 기반의 전 매니저를 내부자 거래 혐의로 체포했다. 코인텔레그래프가 최근 보도했듯이 전 매니저는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 한편, 미국 증권거래위원회는 코인베이스가 사용자에게 미등록 증권 거래를 허용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