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일이야
전기 자동차 스타트업 공유 로즈타운 모터스 (타다 1.71%) 이 회사가 2분기 수익을 보고한 후 목요일 거래에서 27.3%나 뛰어올랐다. 주식은 오전 늦게까지 이러한 이익의 대부분을 반환했으며 미국 동부 시간 오후 3시 15분에는 2%만 상승했습니다.
그래서 무엇
경영진은 2022년 3분기 엔듀런스 트럭의 상업 생산 목표를 재확인하고 4분기 납품을 시작했습니다. 수익을 창출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제조 공장을 Foxconn에 매각 한 후 회사는 6,370 만 달러 (주당 0.32 달러)의 순이익을보고했습니다.
분기 말의 수중 현금은 2억 3,600만 달러로 경영진은 “이전 예측보다 많은 활주로가 있어 2022년에 필요한 자본 조달은 적어진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회사의 미래의 희박화에 일반적으로 강력합니다.
그래서
투자자들은 Lordstown이 생산에 가까워지고 대차 대조표에 더 많은 현금이 있음에 흥분했지만 회사는 여전히 매우 현실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경영진은 처음에는 생산이 매우 느리고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자본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모든 경쟁이 시장에 나서고 있기 때문에 트럭의 수요가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위험이 높은 주식이며 오늘날의 가치 움직임은 그것이 얼마나 불안정한지를 보여줍니다. 재고가 있습니다.
Travis Hoium은 언급 된 모든 주식에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는 언급된 모든 종목에 포지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에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