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소환장 경쟁으로 시타델의 창업자 바이넌스를 쫓는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남성 중 한 명인 이론 마스크에 의한 소셜 플랫폼 Twitter 인수 실패가 길어지는 법정 투쟁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양자는 첫 공청회에 앞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소환장을 제출했다. 합니다.

최근의 보고서에 따르면 Twitter는 헤지펀드 Citadel의 창립자인 Ken Griffin과 가장 큰 암호화폐 거래소 중 하나인 Binance에 소환장을 제출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합니다.

8 월 1 일의 블룸버그에 따르면, 배송은 뉴욕 주 렉싱턴 애비뉴의 시타델 오피스와 그리핀의 맨해튼 주거 모두에서 시도되었습니다. 이에 따르면 회사는 그리핀을 대신하여 법적 서류를 수락하는 것을 거부했으며 유일한 옵션은 소환장을 시카고 사무실에 전달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Yahoo Finance가 보도했듯이, 같은 날 Twitter는 Binance에 소환장을 보내고 12명의 Musk 고문과 거래의 잠재적인 대출자 사이에 소환장을 보냈습니다. 소환장은 소셜 네트워크가 플랫폼에 존재하는 가짜 또는 ‘스팸’ 계정의 수를 과소보고한다는 마스크 제안을 지지하거나 반박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증거를 전달하도록 요청자에게 요청 네.

관련 : Twitter 변호사가 Musk와의 거래를 강행합니다. 그것은 잘 작동합니까?

Musk는 트위터가 거래를 종료하기로 결정을 정당화하기 위해 가짜 / 봇 계정의 실제 수를 숨겼다고 비난했습니다. 그의 견적에서 이것은 수익 창출 가능한 일일 활성 사용자(mDAU)의 5%(소셜 네트워크 경영진이 주장하는 표시)를 초과했습니다.

트위터는 이 숫자가 잘못되었을 수 있음에 동의하지만, 마스크가 협상을 중단하기 전에 오류의 가능성을 인정했다고 주장한다. 이 회사는 Musk의 불만이 거래를 철회하는 인위적인 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트위터 소송에 관한 첫 공청회는 10월 17일에 개최됩니다. 이 회사는 Musk가 인수를 사법적으로 완료하도록 강제합니다.

분기 보고서에서 마스크가 이끄는 테슬라는 2022년 2분기에 보유한 비트코인의 75%가 판매되었음을 밝혔습니다. 법정 통화의 수익은 9억 3,600만 달러였습니다. 동시에 마스크 자체는 비트 코인의 개인 자산을 판매하지 않지만 테슬라는 여전히 장부에 추정 10,800 BTC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