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의원은 암호화 회사에게 다양성과 포괄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합니다.

미국 하원의 5명의 의원 그룹은 암호화폐와 Web3을 다루는 20개 주요 기업의 다양성과 포용 실천에 관한 데이터를 요구했습니다.

목요일 통지에서 하원금융서비스위원회의 맥신 워터스 위원장은 하원의원 조이스 비티, 알 그린, 빌 포스터, 스티븐 린치와 함께 미국을 거점으로 하는 가상화폐 기업에 “업계가 더 많은 cryptocurrency를 향해 어떻게 그리고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하는 서신을 작성했습니다. 누구에게나 공정한 환경. 의원은 Aave, Binance.US, Coinbase, Crypto.com, FTX, Kraken, Paxos, Ripple 및 Tether를 포함한 20개 기업 외에도 벤처 캐피탈인 Andreessen Horowitz, Haun Ventures, Sequoia Capital에 서신을 보냅니다.

“미국 최대 디지털 자산 기업과 이들 기업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는 투자 회사 간의 다양성을 효과적으로 평가하기 위한 공개적으로 이용 가능한 데이터가 우려될 정도로 부족함 있다”고 의원은 말했다. “투명성은 인종과 성별의 평등을 달성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라고 믿는다.”

편지 견본에 따르면 하원 의원은 2021년 1월부터 20개사에 다이버시티 및 포함 데이터 및 정책을 요청했습니다. 이 조사는 2020년과 2021년 하원금융서비스위원회가 실시한 조사에 대응하여 이루어진 것 같으며, “대형은행이나 투자회사에서는 다이버시티와 인클루전을 높이기 위해 할 일이 아직 많이 의원은 기업에게 9월 2일까지 대응하도록 요구했다.

관련 : 미국 의원은 암호 마이닝 배출량, 에너지 소비 EPA 및 DOE 모니터링에 대해 질문합니다.

다른 그룹의 데이터는 미국 의원의 결론을 뒷받침하는 것으로 보였다. Digitalundivided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흑인 여성과 라틴계 기업가가 받은 벤처 캐피탈 투자는 1% 미만이며, Crunchbase는 핀테크 여성 창업자의 0.9%가 벤처 캐피탈 펀드를 조달했다고 신고 중입니다.

메타버스 플랫폼 Highstreet의 공동 창립자인 Jenny Guo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러나 기술 업계와 마찬가지로 점점 더 많은 여성 제작자가 이 업계에 진출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