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저는 8월 11일 현금인출을 재개할 예정

가상 통화 대출인 Voyager Digital Holdings는 사용자가 거래, 예금, 인출, 로열티 보상을 일시중지한 후 한 달 이상 앱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합니다.

금요일 블로그 게시물에서 Voyager는 계정에 미국 달러를 보유한 고객이 8월 11일부터 24시간 이내에 최대 100,000달러를 이체할 수 있으며 5~10영업일에 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발표는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에 보유한 2억 7000만 달러의 고객 자금을 반환하도록 가상 화폐 렌딩 회사가 허용되었다는 목요일 판사의 판결에 이어졌습니다.

“요청은 가능한 한 빨리 처리되지만 사기성 검토 및 계정 조정과 같은 수동 검토가 필요합니다. 타이밍은 고객이 현금을 송금하는 개별 은행에 따라 부분적으로 다릅니다. “라고 Voyager는 말합니다.

보이저는 6 월에 3 로즈 캐피탈 익스포저로 인한 손실로 인해 무역 회사 Alameda Research와 5 억 달러의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7월 5일 뉴욕 남부지방법원에 제11장에 따라 파산을 신청하고 당시 이 움직임은 결국 사용자가 내 계정에 다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재편 계획의 일환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 Voyager는 모든 고객이 제안된 복구 계획 하에서 가상 화폐를 받을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Voyager는 이전에 Alameda와 FTX에서 인수 제안을 7 월에 거부했지만 당시 고객에게 “가치를 극대화”하지는 않았다고 말했지만 회사는 금요일에 회사의 잠재적 한 매각을 아직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법원이 입찰 절차를 승인 한 후 Voyager는 입찰이 8 월 26 일까지 마감되고 9 월 8 일에 예상되는 판매 가능성에 대한 공청회가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