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나가 해킹한 가상 통화는 세금 손실로 청구될 수 있다: 전문가

레몬을 레모네이드로 바꾸려는 불운한 가상 화폐 투자자에게 익스플로잇과 해킹으로 잃어버린 디지털 자산은 적절한 국가에 살면 세금 손실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알았고, 전문가는 코인 텔레그래프에 말했다.

8,000개가 넘는 Solana 지갑이 침해되었고 Web3 지갑 공급자 Slope 네트워크의 보안 침해로 인해 800만 달러의 가상 통화가 도난당했다는 소식을 받으면서 매우 필요한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

호주에 본사를 둔 CryptoTaxCalculator의 CEO인 셰인 브루넷은 코인 텔레그래프와의 통신에서 해킹 또는 익스플로잇에 의해 손실된 암호는 특정 관할 구역에서 세금 손실로 선언될 수 있다 확인했습니다.

“이것은 자산에 대해 지불한 원래 금액을 사용하여 다른 자본 이득을 상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브루넷은 세무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본거지인 호주 이외의 세무 관할 구역에도 비슷한 조항이 있는지 물었을 때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많은 나라에는 이러한 종류의 세금 공제를 인정하는 규정이 있습니다. […] 그러나 현지 세무 전문가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손실에 대한 충분한 증거를 유지해야 합니다. “

코인리의 세무 책임자인 다니 탈워는 코인 텔레그래프에 똑같은 것을 인정했지만, 호주에서는 잃어버린 암호가 도난당한 시점에 그들의 통제하에 있었다는 증거를 제시해야 한다. 강조했다.

“해킹된 가상 화폐의 자본 손실을 청구하려면 가상 화폐가 손실되어 귀하의 통제하에 있었다는 증거를 호주 세무국(ATO)에 증명해야 합니다.”

Talwar는 또한 세무 당국이 가상 통화가 회수 불가능하다는 충분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며 Etherscan 및 Solscan과 같은 블록 체인 탐색기 도구를 사용하여 해커의 대상 주소에 관한 정당한 증거를 제공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해킹된 자금.

호주의 세법 하에서 해킹 증거는 개인 키가 취득되거나 분실된 날짜와 모든 관련 지갑 주소를 포함해야 합니다.

관련: 사용자가 사기 솔루션에 대해 경고했기 때문에 Solana 월렛은 “침해 및 포기됨”

CryptoTaxCalculator의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불행하게도 2017년에 도입된 세금 개혁으로 인해 해킹된 가상 통화를 세금 손실로 주장하는 미국을 기반으로 하는 가상 통화 투자자에게는 불가능합니다.

영국과 캐나다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는 상황이 조금 더 복잡하지만 투자자가 각국의 세무서에 의해 설정된 자체 절차를 진행하고 통과하면 세금 손실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올해에만 약 26억 달러의 디지털 자산이 해커와 악의적인 액터에 의해 손실되고 크로스체인 브리지 공격이 손실된 총 금액의 69%를 차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