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3가지 배당주가 주먹을 넘겨주고 주식을 다시 사

금융 분야에서 사상의 혁명은 거의 없지만 지난 수십 년 동안 배당금 지급을 벗어나 주식을 다시 사는 움직임이 주식 시장을 석권 해 왔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배당금은 기업 수준에서 한 번, 주주 수준에서 두 번 과세됩니다. 한편, 자사주 매입은 나머지 각 주주의 회사의 수익에 대한 주장을 증가시켜 주주가 주식 매각 방법을 선택하여 자신의 세금 프로필에 최적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빛을 보고 주주에게 가치를 환원하는 방법으로 자사주 매입을 우선하기 시작하고 있지만, 많은 부동산 투자신탁(REIT)이 대량의 주식을 다시 사는 것은 아닙니다. 배당세의 효율성에 관한 전통적인 논의는 배당의 이중 과세에 직면하지 않는 REIT에는 통용되지 않는다.

하지만 REIT가 대량으로 자사주 매입을 시작하려면 시장은 지금까지 완벽하다. 올해 업계의 대부분이 대량의 가치를 잃었을 뿐만 아니라 금리가 상승함에 따라 점점 확대하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 세 가지 REIT – 웨어하우저 (와이오밍 주 -0.20%), 에퀴티 커먼웰스 (EQC 0.23%)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 (ESRT -1.28%) — 이미 자사주 매입을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주주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웨어하우저

Weyerhaeuser는 건물을 소유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REIT처럼 임대합니다. 목재 REIT입니다. 사실, 웨어하우저는 북미에서 가장 큰 사유 숲 소유자입니다.

대부분의 해에, 숲의 2%가 벌채되고 있습니다. 주택 건설, 기타 목재 기반 건물 및 목재 섬유에 사용하기 위해 영업 단위를 통해 판매합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낮은 2%의 “기본 배당”을 지불합니다. 즐거운 부분은 큰 해입니다.

지난 2년 동안 목재 가격이 상승하면 REIT에는 많은 잉여 자금이 있습니다. 목재 가격이 높을수록 더 많은 숲을 구입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부채 상환, 특별 배당 및 자사 주식 매입을 통해 많은 현금이 주주에게 환원됩니다.

2021년 REIT는 부채를 3억 7,500만 달러 절감하고 20억 달러의 현금을 환매하고 배당금으로 주주에게 환원했습니다. 또한 1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습니다. 2분기 말까지 회사는 약 2억 6000만 달러를 자사주 매입에 지출했습니다.

주가는 현재까지 약 15% 하락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성능은 아니지만, 연초에 14.56% 하락한 미국의 REIT와 거의 일치합니다.

이 하락으로 주가 수익률(P/E)은 10.12에 불과하며, 5년간 평균인 38.28 이하로 크게 떨어졌으며, 주가 수익률(REIT 관련 현금 흐름 측정치)은 7.60입니다. 올해는 목재 가격이 크게 하락했기 때문에 웨어하우저의 주가는 과소평가되고 있지만, 주식의 평가액은 과거 평균의 약 4분의 1이며, 목재의 가격은 피크시의 약 절반입니다. . 대부분의 REIT 수익이 최고치에 도달했다고 가정하더라도 주가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크게 하락하고 있습니다. 주주에게 가치를 환원하는 업계에서 최고의 경영진 중 하나를 추가하면 웨어하우저가 여기에서 좋은 쇼핑이 될 수 있습니다.

에퀴티 커먼웰스

Equity Commonwealth는 독특한 회사입니다. 이전에는 사무실에서 큰 존재감을 보여주었지만, 보유 자산의 대부분을 매각하고, 초투자의 삼젤이 일에 사용하기 위한 막대한 현금의 더미를 안고 있습니다. Zell은 수년 전에 사무실 REIT를 관리했으며 그 이후로 여러 사무실 건물을 제외한 모든 것을 판매했습니다.

그는 궁극적으로 REIT를 산업 공간 (예 : 창고)을 구입하기위한 수단으로 사용하고 싶지만 경영진이 중요한 거래를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주식이 폭락하고 많은 자본이 주주에게 반환되었습니다.

2022년 1분기에 이 회사는 7,360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입했으며, 이사회는 추가로 1억 5,000만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승인했습니다. 2021년 REIT는 1억 7,400만 달러 상당의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Equity Commonwealth는 산업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언제 찾고 새로운 단계로 옮길지 알 수는 없지만 경영진은 구매를 통해 주주에게 자본을 환원함으로써 확실히 옳다. 합니다. REIT의 현재 시가총액은 31억 달러, 현금은 27억 2000만 달러, 오피스 빌딩의 균형 시트 가치는 4억 1000만 달러입니다. 그것은 자산의 가치로 거래되며, 그렇다면 주식을 다시 사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는 또 다른 독특한 상황입니다. 주가는 연초부터 10% 하락했지만, 이것은 별다른 일이 아닙니다. 흥미로운 점은 주가가 지난 5년간 60% 하락했다는 것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주로 뉴욕에 있는 다른 사무실 속성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주가가 유행에 의해 큰 타격을 받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대규모 해안 도시에서 대거 이동하기 시작했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REIT 관광 사업도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오늘은 장부가액의 1배 미만으로 거래되며 4억 3,000만 달러의 현금을 저장하고 있으며 투자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2020년 3월 이후, 회사는 자사주의 10%, 누계로 2억 5,600만 달러를 매입했습니다. 이러한 환매 중 5,370만 달러는 2022년 2분기입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는 판데믹이 종식한 후 정상적인 상태로 복귀하기 위해 베팅하고 있지만, 경영진은 그것이 실현될 때까지 주주 가치를 높이는데 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이더리움의 개발자 수는 시장 후퇴에도 불구하고 견조를 유지 : Telstra ⋆ Tech Talk

호주 커뮤니케이션인 텔스트라의 투자 부문인 텔스트라 벤처스는 각 생태계 개발자의 참여 정도를 조사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등 3개의 상위 블록체인에 대한 건전성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해커가 낸시 페로시의 방문을 둘러싸고 대만 정부 웹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설치 ⋆ Tech Talk

미국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의 대만 방문에 대응하여 중국 해커가 대만의 여러 지방 정부 기관 웹 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세웠습니다. 대만을 둘러싼 중국의 실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이더리움의 개발자 수는 시장 후퇴에도 불구하고 견조를 유지 : Telstra ⋆ Tech Talk

호주 커뮤니케이션인 텔스트라의 투자 부문인 텔스트라 벤처스는 각 생태계 개발자의 참여 정도를 조사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등 3개의 상위 블록체인에 대한 건전성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해커가 낸시 페로시의 방문을 둘러싸고 대만 정부 웹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설치 ⋆ Tech Talk

미국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의 대만 방문에 대응하여 중국 해커가 대만의 여러 지방 정부 기관 웹 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세웠습니다. 대만을 둘러싼 중국의 실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