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amsung은 Galaxy S22 시리즈 사용자를 위해 Android 13 기반 One UI 5.0의 베타 버전을 독일에서 배포합니다. 이 베타 빌드를 다운로드하려면 삼성 멤버 앱에 등록해야 합니다. 한국의 하이테크 대기업은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전에 스마트폰의 데이터를 백업하도록 사용자에게 조언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삼성은 이 빌드가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잠긴 휴대폰에서는 아마 작동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합니다. Android 13의 안정 버전은 올해 후반 9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삼성은 금요일에 Android Authority가 발견한 커뮤니티 포럼에 게시물을 통해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One UI 5.0 베타 테스트 등록은 삼성 멤버 앱에서 ‘One UI 베타 프로그램’에 등록한 처음 500명의 회원을 대상으로 기간 한정으로 독일에서 공개됩니다.

이 베타 버전은 잠금 해제된 Galaxy S22, Galaxy S22+ 및 Galaxy S22 Ultra와만 호환됩니다. 지금까지 펌웨어 버전 S90xBXXU2ZHV4를 사용하는 Android 13 기반 One UI 5.0 베타 버전에서는 스마트 폰만 작동합니다. 삼성은 향후 호환되는 기기를 추가로 발표할 수 있습니다.
One UI 5.0 베타 버전에 가입하려는 사용자는 예기치 않은 버그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amsung은 업데이트를 설치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할 것을 권장합니다. Samsung Pay 및 Google Pay와 같은 비접촉식 결제 앱은 이 베타 빌드에서 작동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일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 보고서는 삼성이 7월 말에 Galaxy S22 시리즈 스마트폰용 One UI 5.0 베타 버전을 배포하기 시작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Samsung은 10월에 One UI 5.0의 안정적인 버전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관련 뉴스로서 Google은 올해 9월에 Android 13의 안정적인 버전을 출시할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소스 링크
게시물 보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