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yager는 FTX보다 유리한 인수 제안을 받아 고객에게 2 억 7000 만 달러를 환원 할 예정입니다.

궁지에 세워진 가상 화폐 렌더의 보이저 디지털 홀딩스는 투자회사의 지속적인 공식 성명과는 달리 7월에 알라메다 FTX가 제공한 것보다 더 많은 ‘더 높고 더 나은’ 바이아웃 제안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뉴욕 파산 절차를 주재하는 판사에 의해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MCB)에 보유된 2억 7000만 달러의 고객 자금을 반환하도록 허용되었습니다.

8월 4일 둘째 날 공청회에서 보이저는 88명의 이해관계자로부터 회사를 재정난으로부터 구제하기를 원한다고 연락을 받았다고 말하며 20개가 넘는 잠재적인 이해관계자 과 ‘활발한 논의’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장 주목받은 입찰 중 하나는 7 월 Alameda Ventures와 FTX에서 왔습니다.

Alameda는 Three Arrows Capital에 대한 부채 불이행 대출을 제외하고 Voyager의 모든 자산과 미지급 대출을 구입하고 자산을 청산하고 FTX US 거래소를 통해 미국 달러로 자금을 분배 할 것을 제안합니다. 있었습니다.

이는 고객에게 ‘가치를 극대화’하지 않았기 때문에 7월 25일에 Voyager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AlamediaFTX의 ‘부정확한’ 공식 성명과는 달리 마케팅 프로세스를 통해 ‘AlamedaFTX의 제안보다 높고 뛰어난’ 입찰을 이미 받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출처: Voyager Digital 2일차 프레젠테이션

Voyager는 또한 AlamedaFTX에게 “부정확 한”공식 진술에 대한 중단 통지서를 별도로 송부했다고 AlamedaFTX가 다른 입찰자에게 “우위”에 서 있지 않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했습니다.

2억 7,000만 달러의 고객 자금이 반환되었습니다.

다른 관심있는 입찰자에 관한 뉴스는 미국 파산 법원의 마이클 와일즈 판사가 보이저에게 고객의 현금 예금의 일부를 반환하도록 완전히 허락했을 때 발표되었습니다.

Wall Street Journal의 8월 4일 보도에 따르면, Wiles 판사는 Voyager가 고객이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MCB)에 보관된 보관 계좌에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한다는 주장에 대해 “충분하다. 근거를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2억 7000만 달러의 현금을 보유.

보이저는 7월 5일에 파산을 신청했을 때 은행 계좌에 자금을 숨겼습니다. 이 자금은 파산 절차가 시작될 때 동결되었습니다.

관련 : cryptocurrency 기업을 포함한 은행 이외의 기관에 예금이 보장되지 않음 — FDIC

Voyager Digital의 CEO 인 Stephen Ehrlich 언급된 7월에는 ‘화해와 사기 방지 프로세스’가 완료되는 대로 MCB에서 고객의 자금을 반환할 것이라고 밝혔다. .

보이저의 채무는 약 10만 명의 채권자로부터 100억 달러를 넘지 않지만 보이저 자신과 그 사용자에게 어려운 시기에 빠진 유일한 회사에서는 가상 화폐 브로커, 대출자 또는 투자 회사입니다. 셀시우스, 쓰리 어로즈 캐피탈, 블록파이 등도 진행중인 이야기에 휘말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