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 판매 : 대상을 지금 구입

목표(타겟 -0.26%) 투자자들이 소매업체 성장 둔화, 영업이익률 하락, 재고 수준 상승 등으로 인해 주가가 올해 약 30% 감소했다. 인플레이션, 금리 상승 및 기타 거시기의 역풍으로 인한 보다 광범위한 시장 하락은 통증을 악화시켰다.

하지만 이번 급락은 눈앞의 소음을 무시할 수 있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를 만들어냈다고 믿습니다. 목표의 주요 비즈니스 전략, 성장률, 배당금 및 평가 금액을 다시 확인하여이 약세 시장에서 여전히 매력적인 구매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미지 소스: 대상.

Target이 소매업의 살아남은 경위

10년 전, 목표는 따라잡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아마존 그리고 월마트 붐비는 소매 공간에서. 그러나 2014년 Brian Cornell은 Target의 CEO로 취임하여 상점 개조, 브랜드 브랜드 확대, 전자상거래 생태계 강화, 더 많은 배송 옵션 제공, 실제 매장의 기존 네트워크 활용에 주력했습니다. . 온라인 주문을 이행하기 위하여. 또 인구밀집도시부용 소규모 점포도 출점했다.

코넬의 전술은 노후화한 소매업자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 2020 회계연도(2021년 1월에 종료)의 유통을 통해, 기존점의 매출의 성장이 가속되었습니다. 유행 기간 동안 더 많은 쇼핑객이 대상 전자 상거래 사이트와 실제 상점에 모여 가정용품과 식료품을 사고 2021 회계 연도에 록 다운으로 인한 추풍이 약해지더라도 목표는 계속 성장했습니다. 했다.

한눈

2018년도

2019년도

2020년도

2021년도

기존점 매출 성장률

5%

3.4%

19.3%

12.7%

수익 증가

3.6%

3.7%

19.8%

13.3%

데이터 소스: 대상. 저자별 차트.

타겟은 또한 다른 소매업체가 약한 곳을 폐쇄했기 때문에 새로운 매장을 계속 열었습니다.

마진 확대와 이익 증가

과거 수년간의 목표 이익률도 안정적으로 28%를 넘었으며, 실제 매장을 통해 더 많은 온라인 주문을 처리함에 따라 영업 이익률은 지속적으로 확대되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총 매출의 95% 이상이 매장을 통해 처리되고 있습니다.

한눈

2018년도

2019년도

2020년도

2021년도

거친 이익

28.4%

28.9%

28.4%

28.3%

영업이익률

5.5%

6%

7%

8.4%

조정 후 EPS 성장률

15.1%

18.4%

47.4%

44%

데이터 소스: 대상. 저자별 차트. EPS = 주당 이익.

목표 영업 이익률이 확대됨에 따라 2 자리 후반의 이익 성장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이익은 회사가 연간 배당금을 계속 지급할 수 있음을 보장했습니다. 이것은 최근 51년 연속으로 인상되어 S&P 500의 배당왕으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예상 배당 수익률은 2.6%로 월마트 예상보다 상당히 높습니다. 수율 1.7%.

그렇다면 왜 투자자는 올해 대상을 포기했습니까?

표적의 안정적인 성장, 일관된 이익 및 고배당은 약한 시장의 뛰어난 방어주인 것으로 보인다. 돌풍을 충분히 주회하기 위해 수익이 1자리대 전반에서 중반까지 밖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는 연중 매출이 4% 미만만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 급격한 감속으로 Target은 2022년 1분기 말까지 주방 가전, TV, 실외용 가구 등 대형 제품의 재고가 과도해졌습니다. 이익률을 크게 낮추는 가격 인하.

이러한 가격 인하 외에도 공급망 비용 및 임금 상승으로 인해 목표 영업 이익률은 2022년 1분기에 5.3%로 감소했습니다. 이 압력으로 인해 연간 영업 이익률이 약 6%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분석가는 – 연간 조정 후 이익은 36% 하락했습니다.

타깃은 인벤토리를 점차 삭감하고 있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영업이익률이 안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엄격한 단기 전망으로 많은 투자자들이 철수로 향했다.

투자자가 타겟을 포기해서는 안되는 이유

타깃은 경기자극책 후 경기후퇴의 영향을 분명히 오산했지만 그 핵심사업은 여전히 ​​건전하다. 2019년 3,500만 명의 회원으로부터 현재 1억 명이 넘는 회원으로 이미 성장하고 있으며, 이날 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대상과의 스토어 인 스토어 파트너십 울트라 뷰티 그리고 디즈니 또한 더 많은 쇼핑객을 매장에 다시 불러오고 디지털 판매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분석가는 2023년에 목표 수익과 주당 조정 후 이익이 각각 4%와 42%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목표는 전통적으로 불경기와 인플레이션 사이클 모두에서 탄력적 인 소매 업체였습니다.

이러한 기대에 근거하여, 목표는 예상 이익의 17배에 불과합니다. 비교할 때 월마트는 예상 수익의 23배로 거래됩니다. 타겟 주가는 급격히 폭락하지 않지만, 낮은 평가액, 높은 배당, 유망한 성장 전망으로 인해, 근시안 투자자는 눈에 띄는 과제에만 주목하므로 구매에 최적인 주식으로 그렇게 생각합니다.

Amazon의 자회사인 Whole Foods Market의 CEO인 John Mackey는 The Motley Fool의 이사회 회원입니다. 레오 선은 아마존과 월트 디즈니에서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모토리푸르 미국 본사는 아마존, 타겟, 울타 뷰티, 월마트, 월트 디즈니에 포지션을 가지고 추천합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는 월트 디즈니의 2024년 1월 145달러의 긴 통화와 월트 디즈니의 2024년 1월의 155달러의 짧은 통화를 권장합니다. 모토리 푸르 미국 본사에는 공개 정책이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

칠드런스플레이스 주가가 급락한 이유

무슨 일이야 주식 어린이 렌즈 장소 (PLCE -9.54%)는 2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칠드런스플레이스 주가가 급락한 이유

무슨 일이야 주식 어린이 렌즈 장소 (PLCE -9.54%)는 2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하락 시 구입하여 수년간 보유할 수 있는 3개의 우주주

최근 시장이 급락함에 따라 투자자들은 언젠가 경제적인 의미로 달에 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