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법성의 성명에 따르면. 피고는 BTC-e의 활동으로 인한 범죄에 직면했기 때문에 그리스에서 강제 송환되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이 불법 비트코인 거래소는 40억 달러 이상의 예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미국은 암호화 돈세탁 작업을 증가
그리스는 불법 가상화폐 거래소 BTC-e의 운영자인 용의자를 캘리포니아 주 노던 테리토리에서 혐의로 인도했습니다. “5년 이상의 소송 이후 러시아 시민의 알렉산더 비닉은 어제 미국으로 인도되어 30억 달러 이상의 범죄 수익을 돈세탁한 가상화폐 거래소인 BTC-e 운영에 책임을 지고 “라고 부검 총장은 말했다.
프랑스는 2020년에 성공했고 Vinnik는 돈세탁의 혐의로 5년의 징역에 직면했습니다. 최근에는 미국이 신품 인도 요청을 철회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변호사는 비닉이 처음 체포 된 그리스의 절차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산만한 트릭이라고 제안했다. (1)
“이 인도는 불법 사이버 활동을 조사하고 배제하는 사법부의 헌신을 보여주었고,이 인도는 사법부의 국제 문제실의 끊임없는 작업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케네스 말했다.
Financial Crimes Enforcement Network는 BTC-e에 1억 1,0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하고, 2017년 위반에서의 역할을 이유로 Vinnik에 1,2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