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구매하는 3개의 멈출 수 없는 배당주

일부 배당주는 다른 주식보다 우수합니다. 차별화 요인은 배당을 가능하게 하는 기반이 되는 사업이 얼마나 강력한가라는 것입니다.

모토리푸르의 기고자 3명에게, 8월에 구입할 멈출 수 없는 고배당주를 선택하도록(듯이) 요구했습니다.그들이 선택한 이유는 여기에 아비 (ABBV -0.63%),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 (BMY 0.00%)화이자 (PFE -1.18%).

장기적으로 이기다

키스 스페이츠 (아비): 단기적인 것만 생각하고 있다면, 아비에게 눈을 돌릴지도 모릅니다. 주요 제약 회사는 지난 주 예상치 못한 2분기 갱신을 발표했고 주가가 폭락했습니다. 아비는 또한 미국에서 가장 팔리는 의약품인 휴미라의 바이오시밀러 경쟁에 내년부터 직면하고 있다.

그러나 시야를 아비의 단기적인 전망으로만 제한하는 것은 말 그대로 근시안적입니다. 안정적인 수입을 요구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아비는 배당왕으로 순위가 매겨졌으며 50년 연속 증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배당 수익률은 현재 4%를 넘고 있으며 거의 ​​모든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수준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250% 이상의 배당금을 늘리고 있습니다. 애봇 실험실 2013년에.

Humira의 내년 매출이 크게 감소할 가능성이 높더라도 배당 프로그램에 박차를 가하면 안됩니다. 아비에는 그 밖에도 자가면역질환 치료약인 림보크나 스키리지 등 그 부족을 보완하는 태세에 있는 제품이 있다.

미국 의회를 통과하는 제안된 법안 메디케어 가격 변경은 아비 및 기타 주요 제약 회사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 견해로는, 이 회사는 장기적으로는 정말로 멈출 수 없는 것이 될 것입니다.

일시적인 감속

프로스퍼 주니어 바키니(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 (BMS)와 그 주주는 배당금으로 돈을 분배하고 연구 개발 노력에 자금을 쏟아 부어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우리가 경험한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어려운 경제 기간 중에서도 지난 3년간 31.71%의 지불 증가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BMS의 배당 성향은 31.4%로 겸손하며 아직 상한에 도달하지 않았습니다.

이 회사의 사업은 최근 역풍에도 불구하고 지불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계속 만들어야합니다. BMS는 회사의 가장 중요한 제품 중 하나 인 종양 치료제 Revlimid의 특허 독점권의 손실을 해결합니다. 그러나 다른 치료법이 느슨합니다. 항암제 옵지보는 적응 확대에 의해 매출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항응고제 에리큐스도 계속 호조입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BMS의 R&D 노력이 열매를 맺고 지난 1년 반 동안 이미 몇 가지 새로운 승인을 받았으며 더 많은 승인이 진행 중입니다. 제약회사의 신제품 포트폴리오에는 암 치료제의 옵듀아 러그와 브레얀지, 심장 관련 장애를 치료하는 캠디오스가 포함됩니다. 그것이 어디에서 왔는지 더 있습니다. BMS는 2025년까지 신약 라인업에서 100억 달러에서 130억 달러의 수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분기 119억 달러로 제약 회사의 전년 대비 2%의 수익 성장은 인상적이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BMS는 새로운 사이클에 들어갔고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 톱 라인 성장을 더 높은 수준으로 밀어 올립니다. 그리고 물론, 제약 대기업은 자본 배분 전략을 계속하고 새로운 혁신적인 치료법을 개발하고 증배를 통해 주주에게 보상합니다. 이것이 수입을 요구하는 투자자에게 좋은 선택인 이유입니다.

인수 및 증배 자금 조달을 위한 막대한 이익

데이비드 자기엘스키 (화이자): 제가 현재 가장 자신있는 배당주 중 하나는 화이자입니다. COVID-19 백신 제조사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수를 추진하고 주식을 환매하고 배당금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이자 배당 수익률은 3.2%로 2배입니다. S&P 500 평균 1.6%.

제약회사는 지난달 최신 결산을 발표했다. 2분기 희박화 이후 주당 이익은 1.73달러로 전년대비 77%라는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이를 대국적으로 보려면 화이저가 연간 주당 1.60 달러의 배당금을 지불한다고 생각해보십시오. 연중단 1 분기에 1 년 배당을 커버 하기에 충분한 이익을 했다.

특히 COVID 관련 수익이 감소하기 시작하면 화이자가 현재 생산하고 있는 이익 수준이 그다지 높은 수준에 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2년 매출의 절반이 COVID-19 백신과 알약으로 인한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화이자는 지난 1 년 동안 미래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비즈니스를 인수했습니다 (ReViral, Arena Pharmaceuticals 및 Trillium Therapeutics 포함).

화이자의 사업은 잠재적인 성장력을 고려할 때 멈추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성장의 결과로 회사의 배당은 계속 상승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익이 느려지더라도 회사가 지불할 뿐만 아니라 배당금 지급을 늘릴 여지가 여전히 충분할 수 있습니다.

화이자 접근법에 대해 제가 좋아하는 것은 배당금 증가에 대해 적극적이지 않고 충분한 여유가 있으며 회사 지불이 높아지고 부담을 줄 수있는 상황을 피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아웃은 지난 5년간 25%나 상승했으며 연평균 성장률은 4.6%입니다.

배당금을 중시하는 장기 투자자라면 화이자는 지금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주식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Related Articles

이더리움의 개발자 수는 시장 후퇴에도 불구하고 견조를 유지 : Telstra ⋆ Tech Talk

호주 커뮤니케이션인 텔스트라의 투자 부문인 텔스트라 벤처스는 각 생태계 개발자의 참여 정도를 조사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등 3개의 상위 블록체인에 대한 건전성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해커가 낸시 페로시의 방문을 둘러싸고 대만 정부 웹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설치 ⋆ Tech Talk

미국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의 대만 방문에 대응하여 중국 해커가 대만의 여러 지방 정부 기관 웹 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세웠습니다. 대만을 둘러싼 중국의 실탄...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이더리움의 개발자 수는 시장 후퇴에도 불구하고 견조를 유지 : Telstra ⋆ Tech Talk

호주 커뮤니케이션인 텔스트라의 투자 부문인 텔스트라 벤처스는 각 생태계 개발자의 참여 정도를 조사하여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등 3개의 상위 블록체인에 대한 건전성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해커가 낸시 페로시의 방문을 둘러싸고 대만 정부 웹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설치 ⋆ Tech Talk

미국 하원 의장 낸시 펠로시의 대만 방문에 대응하여 중국 해커가 대만의 여러 지방 정부 기관 웹 사이트에 중국 국기를 세웠습니다. 대만을 둘러싼 중국의 실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