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스트리트 저널이 8월 4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고전을 겪고 있는 가상 화폐 렌더인 보이저 디지털은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에 예금된 고객의 2억 7000만 달러를 반환 하는 것이 허용되었다.
보고서에 따르면 마이클 와일즈 판사는 보이저가 고객에게 은행 자금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는 “충분한 근거”를 제시했다고 결정했다.
암호화폐 대출은 메트로폴리탄 은행 고객을 위한 계좌(FBO)에서 인출을 허용하는 법원의 허가를 요청했습니다. 은행은 또한 이러한 서랍을 존중하라는 Voyager Digital의 요구를 뒷받침하는 동의를 제출했습니다.
Voyager는 더 나은 인수 제안을 받았습니다.
Voyager는 FTX가 제공한 것보다 더 나은 인수 제안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88 명의 당사자가 당사의 인수에 관심을 보였으며 그 중 20 개 이상과 활발한 논의를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Voyager는 일부 제안이 AlamedaFTX의 제안보다 높고 우수하다고 말합니다.보이저 상담, 조슈아 서스버그 법원에 말했다 FTX로부터의 쿠폰은 회사가 받은 가장 낮은 것입니다.
다른 입찰에 대해서는 추가 정보가 없습니다.
FTX는 Voyager에 대한 회사의 제안이 고객에게 가장 좋다고 말했지만 어려움에 처한 회사에 의해 반박되었습니다.
반면 Voyager는 FTX 제안이 AlamedaFTX에만 유익하고 고객에게 충분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 저렴한 입찰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회사는 입찰에 관해 해온 부정확한 공식 성명을 둘러싸고 AlamedaFTX에 정지 통지서를 보냈다고 말했다.
고객 우려
cryptocurrency 대출은 고객이 법원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편지를 통해 우려를 표명했다고 말했다.
cryptocurrency 대출에 따르면, 우려의 일부는 보이저가 사기를 범했는지, 현금 인출, 회사를 인수하려는 이해 관계자가 있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