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크셔 해서웨이는 주식 보유가 부진한 가운데 438억 달러의 손실을 기록 – Cryptovibes.com – 매일 암호화폐와 FX 뉴스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인 워렌 버핏은 2022년 8월 6일에 그의 콩그로말리트가 438억 달러의 손실을 보고했다고 말했다. 미국 주가의 급락은 2022년 2분기 버크셔 해서웨이(BRKa.N)의 수익에 타격을 입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버크셔는 약 93억 달러의 영업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이것은 재보험과 BNSF 철도의 이익이 부품 부족과 중고차 가격 상승으로 사고 보험금이 증가한 Geico 자동차 보험 회사의 새로운 손실을 상쇄했기 때문입니다.

금리 상승과 배당금 지급으로 보험회사는 투자로부터 더 많은 자금을 창출할 수 있었지만, 미국 달러가 높아 유럽과 일본의 채권 투자로부터의 이익이 증가했다.

거대한 순손실에도 불구하고 “결과는 버크셔의 회복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버크셔를 “중립적”으로 평가하는 에드워드 존스 앤 컴퍼니의 애널리스트 제임스 샤나한은 말했다. 그는 말했다 :

“금리 상승, 인플레이션 압력, 지정 학적 우려에도 불구하고 기업은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불황이 발생하면 회사에 자신감이 있습니다.”

버크셔는 또한 자사주를 포함한 자사주 구매를 최소화했지만 전개할 수 있는 1,054억 달러의 현금을 아직 가지고 있었다. 네브라스카주 오마하에 본사를 둔 콩그로말리트의 수십개 사업부문의 결과는 보다 큰 경제 트렌드를 거의 반영하고 있다.

이 유닛에는 같은 이름의 에너지 회사, 많은 산업 회사, Duracell, See’s Candies, Dairy Queen, Fruit of the Loom과 같은 잘 알려진 소비자 브랜드와 같은 견고한 가수가 포함됩니다.

CFRA 연구의 분석가이자 버크셔의 등급이 ‘홀드’인 캐시 세이펠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버크셔는 경제 전체의 축도입니다. 많은 기업은 수요 개선을 누리고 있지만 인플레이션에 의한 투입 비용의 상승을 면할 수 없습니다.”

혼란이 계속

분기 보고서에서 버크셔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COVID-19의 새로운 변종이 출현하고 러시아 우크라이나 침공을 포함한 지정 학적 분쟁으로 인해 공급망의 상당한 혼란과 비용 상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료비, 인건비, 운송비가 급등했음에도 불구하고 직접적인 손실은 중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파생 상품 및 투자로 인한 530억 달러의 버크셔 손실로 인해 최종 결과는 미국 뱅크 오브, 애플,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세 가지 주요 보유 주식의 21% 이상 하락을 포함합니다.

회계 규칙은 버크셔가 아무것도 매매하지 않더라도 결과와 함께 손실을 보고해야 합니다. 버핏은 투자자에게 변동을 무시하도록 권고하며, 버크셔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가가 다시 상승 할 때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1 년 버크셔는 판데믹이 정착했기 때문에 1 분기에 약 500 억 달러를 잃었지만 연간 425 억 달러를 벌었습니다. Tom Russo는 펜실베니아 랭커스터에있는 Gardner, Russo & Quinn 파트너입니다. 그는 80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고 있으며 그 중 17%를 버크셔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루소는 이렇게 말합니다.

“그것은 시장의 변덕스러운 특성을 보여줍니다. 버크셔 해서웨이에서는 평소처럼 비즈니스입니다.”

스탠다드 & 푸어스 500(.SPX)은 분기 16% 하락했다.

Geico의 손실

버크셔의 분기 순손실은 A급 주당 29,754달러로 전년도의 순이익은 281억 달러, 즉 A급 주당 18,488달러였다.

92억 8000만 달러의 영업이익은 클래스 A 주당 약 6326달러로 전년 66억 9000만 달러에서 39%나 급증했습니다. 대외채무로 인한 환율은 10억 6000만 달러였다. 수익은 10% 증가하여 762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특히 Geico는 4억 8,700만 달러의 세금 이전에 인수 손실을 입었고 4분기 연속 손실을 입었습니다. 자이펠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자동차 보험 회사는 청구 비용 인플레이션을 해결했습니다. Geico는 비율 상승과 고객 유지에 일부 기업만큼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손실은 손해 재보험 세금 전 9억 7,600만 달러의 이익과 세금 후 보험 투자 수익의 56% 증가한 19억 1000만 달러로 상쇄되었습니다.

BNSF의 이익은 10% 급증했고, 버크셔 해서웨이 에너지의 이익은 4% 급증했지만, 연료유 충전에 의한 각 차량의 수익 증가가 화물 수송량의 감소를 부분적으로 상쇄했습니다.

버크셔는 2021년과 2021년 517억 달러에 비해 1분기 32억 달러에서 단 10억 달러의 자사주 매입을 실시했습니다.

61.5 억 달러의 주식 구매는 석유 회사의 옥시 덴탈 페트롤리엄 및 셰브론 코퍼레이션의 주요 주식을 취득한 1 분기 511 억 달러에서 감소했습니다.

Related Articles

파티시티 주가가 오늘 급등한 이유

무슨 일이야 주식 파티 시티 (PRTY 20.94%) 고전하는 파티를 주제로 한...

퀘벡 연금 기금은 셀시우스에 대한 거의 모든 투자를 10 개월 만에 잃습니다.

수요일 현지 언론인 LaPresse에 따르면, 캐나다 주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퀘벡주에서 퇴직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기관 투자자인 Caisse de dépôt et Placement du Québec(CDPQ)은...

칠드런스플레이스 주가가 급락한 이유

무슨 일이야 주식 어린이 렌즈 장소 (PLCE -9.54%)는 2분기 수익 보고서에서...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파티시티 주가가 오늘 급등한 이유

무슨 일이야 주식 파티 시티 (PRTY 20.94%) 고전하는 파티를 주제로 한...

퀘벡 연금 기금은 셀시우스에 대한 거의 모든 투자를 10 개월 만에 잃습니다.

수요일 현지 언론인 LaPresse에 따르면, 캐나다 주로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퀘벡주에서 퇴직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기관 투자자인 Caisse de dépôt et Placement du Québec(CDPQ)은...

칠드런스플레이스 주가가 급락한 이유

무슨 일이야 주식 어린이 렌즈 장소 (PLCE -9.54%)는 2분기 수익 보고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