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브로커 Voyager가 즉시 현금 서랍을 재개합니다. ⋆ Tech Talk

암호화 브로커의 보이저는 앱에서 현금 인출을 재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현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Voyager가 1 개월 이상 거래, 예금, 인출, 로열티 보상을 중단 한 후 발표되었습니다.

Voyager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언급했듯이, 암호화 통화 대출은 8 월 11 일부터 서랍에 대한 고객 액세스를 재개하기 위해 빵을 만들었습니다. 플랫폼은 이전에 7월에 파산 보호를 신청했으며 이달 초 법원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승인은 대출자가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의 예금 계좌에 보유한 고객에게 현금을 반환하기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했습니다. 보이저는 cryptocurrency 헤지 펀드인 Three Arrows Capital의 파산으로 인해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Voyager는 계좌에 미국 달러가 있는 고객은 다음 주부터 하루에 최대 100,000달러를 인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자금은 5~10영업일에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이 발표는 판사가 이번 주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상업 뱅크에 보유한 2억 7천만 달러의 고객 자금을 가상 통화 대출자가 반환할 수 있다는 규칙을 통과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암호 대출 재구성 정책

보이저 재구성 과정에는 “독립 재편성과 회사 매각 가능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법원은 전체 판매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Voyager 입찰 절차를 승인했습니다.

입찰은 이번 달 말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판매 청문회의 경우 다음 달 초에 이뤄질 수 있습니다. 10월 3일에는 가상 통화 대여자에게 청구를 제출하는 고객의 마감일이며, 가상 통화 보유에 대한 청구도 포함됩니다.

Voyager, Shingo Lavine 및 Adam Lavine의 전 임원은 대출자가 대출 활동을 일시 중지하고 라이브 거래를 재개 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IT는 또한 고객을 회수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복구 토큰을 발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cryptocurrency 대출 회사가 원래 복구 계획을 진행하기로 결정한 것은 분명합니다.

가상 화폐 대여 ​​보이저가 바이 아웃 제안을 거부

가상화폐의 억만장자인 샘뱅크만 프리드씨는 이전 보이저의 자산을 시가로 현금으로 구입할 것을 제안했다. FTX에서 새 계정을 개설하여 고객에게 청구서의 일부를 받는 옵션을 제공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Voyager는 그 제안을 거절하고 저액의 청산 입찰이었다고 말하고 주로이 거래가 고객에게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이 아니라는 우려를 이유로 들고 있습니다. 보이저의 가상 통화 대출 변호사는 법정에서 회사는 자산에 대해 많은 입찰을 받았으며, 이는 FTX와 알라메다의 제안에 비해 과도하다고 말했습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tay Connected

0FansLike
0FollowersFollow
0SubscribersSubscribe
- Advertisement -

Latest Articles

1 언더 더 레이더 그로스 주식이 53% 하락하고 급락 시 구매

지난달만으로도 나스닥-100 기술 지수는 13% 가까이 상승했습니다. 투자자들이 급격한 인플레이션과...

타로는 국경을 넘은 지불을 폐지하고 시장을 혼란시키고 싶다.

타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이는 Lightning Labs가 4월에 도입한 Lightning Network의 개선 사항입니다. 타로는 비트코인과 라이트닝의 멀티 애셋 네트워크를 만들고 있다고...

투자자가 텐센트 주식을 피하는 이유는 여기에

한때는 안정과 성장의 기반이며, 텐센트 홀딩스 리미티드 (TCEHY -1.52%) 주식은...